ACAPI_Goodies
다양한 목적을 위한 함수들입니다.
GSErrCode ACAPI_Goodies ( API_GoodiesID code, void* par1 = NULL, void* par2 = NULL, void* par3 = NULL );
파라미터
- code
- [in] Goodie 함수 식별자입니다.
- par1
- [in/out] 파라미터는
code
파라미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 par2
- [in/out] 파라미터는
code
파라미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 par3
- [in/out] 파라미터는
code
파라미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리턴 값
NoError
- Goodie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ID
- 유효하지 않은
code
파라미터가 전달되었습니다.
더 많은 리턴 값들은 각 Goodie 함수들의 설명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설명
이 함수는 여러 종류의 함수들을 수집합니다.
설명
일반 함수
문자열이 GDL 키워드인지 예약된 심볼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주어진 위치에서 태양 위치를 계산합니다.
좌표로 요소를 검색합니다.
그림을 다른 이미지 포맷으로 변환합니다.
그림을 MIME 타입들을 이용하여 또 다른 이미지 포맷으로 변환합니다.
주어진 요소 타입에 대한 neig를 리턴합니다.
SQL 쿼리를 실행합니다.
글꼴 대문자 크기와 타이포그래피 크기의 비율을 리턴합니다.
내장 요소 타입들의 로컬화된 이름을 리턴합니다.
중첩화된 그룹 요소의 최상위 레벨 그룹의 guid를 리턴합니다.
주어진 요소를 포함하는 핫링크 요소를 가져옵니다.
요소의 GDL 파라미터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커튼 월 또는 그것의 하부 요소의 베이스 높이를 가져옵니다.
커튼 월 요소의 높이를 가져옵니다.
커튼 월 서브 요소의 계산된 추가 파라미터들을 리턴합니다.
스카이라이트 구멍 외곽의 폴리곤 데이터를 리턴합니다.
건물 재질 연결 우선순위에 대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우선순위를 리턴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우선순위 세트에 대한 건물 재질 연결 우선순위를 리턴합니다.
벽면에서 벽면 개구부에 대한 코어 스킨까지의 노출 깊이 오프셋(reveal depth offset)을 변환합니다..
코어 스킨에서 벽면 개구부에 대한 벽면까지의 노출 깊이 오프셋(reveal depth offset)을 변환합니다.
파라미터 목록들에서의 작업
편집하기 위해 라이브러리 파트 파라미터 리스트를 엽니다.
라이브러리 파트 파라미터에 대하여 정의된 가능한 값들을 리턴합니다.
열려 있는 라이브러리 파트 파라미터 리스트에서 값 하나를 변경합니다.
편집하기 위해 열었던 라이브러리 파트 파라미터 리스트의 실제 (편집된) 값들을 리턴합니다.
편집하기 위해 열었던 라이브러리 파트 파라미터 리스트를 닫습니다.
폴리곤들에서의 작업
폴리곤에 노드 하나를 삽입합니다.
폴리곤에서 노드 하나를 삭제합니다.
폴리곤에 전체 서브 폴리곤(구멍)을 삽입합니다.
폴리곤에서 전체 서브 폴리곤(구멍)을 제거합니다.
폴리곤을 정규화(Regularize)합니다.
폴리라인을 정규화(Regularize)합니다.
API_RegularizedPoly structure 할당 해제합니다.
폴리곤을 삼각형들로 분해합니다.
Neig들에서의 작업
neig로 할당된 요소 타입을 리턴합니다.
neig의 좌표를 리턴합니다.
스플라인(Spline) 계산
포인트와 베지어(bezier) 간의 거리를 리턴합니다 (6.5 R2/v2부터 이용 가능함)
애드온-간 통신
다른 애드온에게 전달할 파라미터 리스트를 초기화합니다.
파라미터 리스트에 있는 파라미터들의 수를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리스트로부터 파라미터 하나를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리스트에 파라미터 하나를 이어 붙입니다.
파라미터 리스트에 있는 파라미터 하나를 변경합니다.
파라미터 리스트 핸들을 해제합니다.
텍스트 라인 길이 측정
주어진 텍스트 라인의 길이를 리턴합니다.
텍스처 좌표
주어진 바디의 주어진 폴리곤의 주어진 포인트의 텍스터 좌표계를 리턴합니다.
라이브러리 파트 유일 ID 함수
빌트인 라이브러리 파트의 GUID를 얻습니다.
라이브러리 파트 유일 ID가 다른 서브타입을 참조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2개의 라이브러리 파트 유일 ID를 비교합니다.
지정된 객체의 생성자 도구의 유일 ID를 리턴합니다.
빈 구멍의 유일 ID를 세트합니다.
GDL 기반 요소의 라이브러리 파트 유일 식별자를 리턴합니다.
라이브러리 파트의 생성자 요소 타입과 variation ID를 리턴합니다.
라이브러리 파트 유일 ID가 다른 서브타입을 참조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텍스트 요소 조작
텍스트 또는 텍스트 라벨 요소의 내용을 변경합니다.
자동 텍스트 조작
가져온 텍스트에서 자동 텍스트를 대체하기 위해 현재 설정된 모드 flag를 리턴합니다.
자동 텍스트를 현재 값으로 대체하거나 가져온 텍스트에서 자동 텍스트 키로 유지하도록 전환합니다.
모든 자동 텍스트 키와 값을 가져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자동 텍스트들의 키, 설명, 값을 가져옵니다.
자동 텍스트의 값을 세트합니다.
Project Info에 새로운 엔트리를 생성합니다.
Project Info의 커스텀 엔트리를 제거합니다.
리노베이션 도우미(helper)
ACAPI_Element_ShapePrims
를 하는 동안 (리노베이션에서 사용된) 그래픽 오버라이드를 활성화합니다.주어진 리노베이션 필터의 이름을 리턴합니다.
주어진 리노베이션 상태의 이름을 리턴합니다.
속성의 리노베이션 오버라이드를 리턴합니다 (건물 재질)
IFC 도우미(helper)
API_Guid를 IfcGloballyUniqueId 문자열로 변환합니다.
IfcGloballyUniqueId 문자열을 API_Guid로 변환합니다.
Partial Structure display에 따라 요소가 visible skin을 갖고 있는지 여부를 리턴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