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LibPart_ShapePrims
등록된 라이브러리 파트의 도형을 가상으로 그립니다.
GSErrCode ACAPI_LibPart_ShapePrims ( Int32 libInd, const API_Guid& instanceElemGuid, short gdlContext, ShapePrimsProc* shapePrimsProc );
파라미터
- libInd
- [in] 라이브러리 파트의 인덱스입니다.
- instanceElemGuid
- [in] 인스턴스 요소 GUID입니다; 만약 APINULLGuid이면, 드로잉 파라미터들은 라이브러리 파트의 기본 파라미터들이 될 것입니다. (변환 없음, 기타) 그 외에는 이 GUID로 정의된 라이브러리 파트의 인스턴스로부터 가져옵니다.
- gdlContext
-
[in] GDL 객체의 환경입니다. (
GLOB_CONTEXT
GDL Global 파라미터를 세트함)Context
값
Default (현재 데이터베이스에 따라 달라짐)
APIGdl_Default
라이브러리 파트 편집 다이얼로그 (모든 창이 이 안에 있음)
APIGdl_FromEdit
평면도 창
APIGdl_FromFloor
3D 창
APIGdl_From3DWin
단면/입면 창
APIGdl_FromSide
라이브러리 파트 Settings 다이얼로그
APIGdl_FromDial
라이브러리 파트에 대하여 생성된 리스트
APIGdl_FromList
디테일 창
APIGdl_FromDetail
레이아웃 창
APIGdl_FromLayout
- shapePrimsProc
- [in] 라이브러리 파트 도형의 프리미티브들 그리기를 캐치하기 위한 콜백 함수입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shapePrimsProc
가NULL
입니다. 또는 유효하지 않은libInd
파라미터가 전달되었습니다.APIERR_BADINDEX
libInd
를 암시하는 요소 타입에 대한 유효하지 않은instanceElemGuid
입니다.APIERR_NESTING
- 함수가 ShapePrimsProc로부터 호출되었습니다; 재귀 호출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설명
이 함수는 라이브러리 파트의 도형을 평면도에 나타나듯이 그리는 데 사용합니다.
핵심은 사용할 파라미터 값들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라이브러리 파트가 배치될 때 그것이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절대적으로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instanceElemGuid
파라미터를 전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만약 0이면, 기본 파라미터 집합입니다. 그 외에는 이미 배치된 인스턴스의 파라미터 집합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도형은 디스플레이에 동일한 드로잉 프리미티브들이 그려지는 콜백 함수에게 전달될 것입니다. 더 자세한 것은 ShapePrimsProc를 참조하십시오.
이 드로잉 프로시저들은 중첩(nested)될 수 없습니다.
콜백 함수로부터 ACAPI_LibPart_ShapePrims
함수를 다시 호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함수는 평면도에 배치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파트들에서만 작동합니다. 라이브러리 파트들의 적용 가능한 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 APILib_WindowID
- APILib_DoorID
- APILib_ObjectID
- APILib_LampID
- APILib_RoomID (구역 스탬프)
- APILib_LabelID (심볼 라벨)
라이브러리 파트 또는 객체 인스턴스의 핫스팟들을 가져오려면
ACAPI_LibPart_GetHotspots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3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PI_LibTypeID
ShapePrimsProc
ACAPI_Element_ShapePrims
ACAPI_LibPart_GetHotspots
라이브러리 파트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