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3DImageInfo
'Select Image Items' 다이얼로그 박스의 파라미터들입니다.
typedef struct { short firstStory3D; short lastStory3D; GS::Bool8 allStories; GS::Bool8 inSelect; GS::Bool8 trimToMark; GS::Bool8 wall; GS::Bool8 colu; GS::Bool8 symb; GS::Bool8 light; GS::Bool8 ceil; GS::Bool8 mesh; GS::Bool8 roof; GS::Bool8 shell; GS::Bool8 curtainWall; GS::Bool8 wind; GS::Bool8 door; GS::Bool8 skylight; GS::Bool8 morph; GS::Bool8 beam; GS::Bool8 room; GS::Bool8 filler_1; GS::Bool8 trimToStoryRange; short markRectFloor; char markVertType; char filler_2; Int32 filler_3[9]; } API_3DImageInfo;
멤버
- firstStory3D
- 변환할 첫 번째 층입니다. 모든
allStories
가false
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 lastStory3D
- 변환할 마지막 층입니다. 모든
allStories
가false
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 allStories
firstStory3D
..lastStory3D
로 정의된 층 범위를 무시하고 모든 층들의 3D 투영을 생성합니다.- inSelect
- 평면도에 정의된 Marquee 영역 안 또는 밖에 있는 요소들만 이미지화합니다.
- trimToMark
- 평면도에 정의된 Marquee에 의해 3D 모델을 절단합니다.
- wall
- 3D 투영에서 벽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colu
- 3D 투영에서 기둥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symb
- 3D 투영에서 객체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light
- 3D 투영에서 램프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ceil
- 3D 투영에서 슬래브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mesh
- 3D 투영에서 메시(mesh)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roof
- 3D 투영에서 지붕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shell
- 3D 투영에서 셸(shell)들을 보여줍니다.
- curtainWall
- 3D 투영에서 커튼 월들을 보여줍니다.
- wind
- 3D 투영에서 창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
이면, 벽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 door
- 3D 투영에서 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
이면, 벽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 skylight
- 3D 투영에서 스카이라이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
이면, 지붕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 morph
- 3D 투영에서 모프들을 보여줍니다.
- beam
- 3D 투영에서 보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room
- 3D 투영에서 Zone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 trimToStoryRange
- 요소들을 층 범위로 잘라냅니다. (Filter Elements is 3D 다이얼로그에서 Trim Elements to story range 체크박스를 보십시오)
- markRectFloor
- 단일-층 Marquee 직사각형에 대한 층입니다.
- markVertType
- 단일 층 또는 모든 층 Marquee 직사각형인지 결정합니다.
설명
이 structure는 APIEnv_Get3DImageSetsID와 APIEnv_Change3DImageSetsID 환경 함수가 3D 이미지 항목 설정의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변경하는 데 사용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3.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