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3DImageInfo

'Select Image Items' 다이얼로그 박스의 파라미터들입니다.

    typedef struct {
        short         firstStory3D;
        short         lastStory3D;
        GS::Bool8     allStories;
        GS::Bool8     inSelect;
        GS::Bool8     trimToMark;
        GS::Bool8     wall;
        GS::Bool8     colu;
        GS::Bool8     symb;
        GS::Bool8     light;
        GS::Bool8     ceil;
        GS::Bool8     mesh;
        GS::Bool8     roof;
        GS::Bool8     shell;
        GS::Bool8     curtainWall;
        GS::Bool8     wind;
        GS::Bool8     door;
        GS::Bool8     skylight;
        GS::Bool8     morph;
        GS::Bool8     beam;
        GS::Bool8     room;
        GS::Bool8     filler_1;
        GS::Bool8     trimToStoryRange;
        short         markRectFloor;
        char          markVertType;
        char          filler_2;
        Int32         filler_3[9];
    } API_3DImageInfo;

 

멤버

firstStory3D
변환할 첫 번째 층입니다. 모든 allStoriesfalse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lastStory3D
변환할 마지막 층입니다. 모든 allStoriesfalse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allStories
firstStory3D..lastStory3D로 정의된 층 범위를 무시하고 모든 층들의 3D 투영을 생성합니다.
inSelect
평면도에 정의된 Marquee 영역 안 또는 밖에 있는 요소들만 이미지화합니다.
trimToMark
평면도에 정의된 Marquee에 의해 3D 모델을 절단합니다.
wall
3D 투영에서 벽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colu
3D 투영에서 기둥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symb
3D 투영에서 객체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light
3D 투영에서 램프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ceil
3D 투영에서 슬래브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mesh
3D 투영에서 메시(mesh)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roof
3D 투영에서 지붕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shell 15
3D 투영에서 셸(shell)들을 보여줍니다.
curtainWall 12
3D 투영에서 커튼 월들을 보여줍니다.
wind
3D 투영에서 창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이면, 벽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door
3D 투영에서 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이면, 벽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skylight 15
3D 투영에서 스카이라이트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값이 false이면, 지붕들에 빈 구멍들이 보입니다.
morph 16
3D 투영에서 모프들을 보여줍니다.
beam
3D 투영에서 보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room
3D 투영에서 Zone 타입 요소들을 보여줍니다.
trimToStoryRange 11
요소들을 층 범위로 잘라냅니다. (Filter Elements is 3D 다이얼로그에서 Trim Elements to story range 체크박스를 보십시오)
markRectFloor 12
단일-층 Marquee 직사각형에 대한 층입니다.
markVertType 12
단일 층 또는 모든 층 Marquee 직사각형인지 결정합니다.

 

설명

이 structure는 APIEnv_Get3DImageSetsIDAPIEnv_Change3DImageSetsID 환경 함수가 3D 이미지 항목 설정의 데이터를 가져오거나 변경하는 데 사용합니다.

 

요구사항

버전: API 3.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 타입, APIEnv_Get3DImageSetsID, APIEnv_Change3DImageSets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