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3DWindowInfo

3D 창 설정 파라미터들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3DModelTypeID         model3D;
        API_3DModeTypeID          lineMode;
        API_3DModeTypeID          shadMode;
        API_ShadingContoursID     shadCont;
        short                     vertRasterStrips;
        short                     filler_1;
        Int32                     filler_2[3];
        double                    shadowElevation;
        API_VectorShadowID        vectSunShadow;
        GS::Bool8                 vectHatchOn;
        GS::Bool8                 transparency;
        GS::Bool8                 filler_3;
        GS::Bool8                 setZoom;
        double                    zoomScaleX;
        double                    zoomScaleY;
        double                    zoomDispX;
        double                    zoomDispY;
        API_RGBColor              backGroundRGB;
        GS::Bool8                 bkgAsInRendering;
        GS::Bool8                 thickLine;
        GS::Bool8                 show3DHotSpotsOnly;
        GS::Bool8                 setWindowSize;
        short                     hSize;
        short                     vSize;
    } API_3DWindowInfo;

 

멤버

model3D
3D 모델의 이미지 타입입니다. (블록, 와이어프레임, 숨겨진 라인, 셰이딩)
lineMode
3D 창에서 숨겨진 라인 이미지들에 대한 분석적 또는 래스터 모드입니다.
shadMode
3D 창에서 셰이딩 이미지에 대한 분석적 또는 래스터 모드입니다.
shadCont
3D 창에서 셰이딩 이미지 모드에 대한 외곽선 가시성 옵션들입니다.
vertRasterStrips
래스터 셰이딩 또는 숨겨진 라인 모델들에서 사용하는 수직 스트립들의 수입니다. 이 값은 [1..1000] 범위 안에 있어야 합니다.
shadowElevation
벡터 그림자가 생성되는 수평면의 절대 고도입니다. vectSunShadowAPIVectShad_ContOff_OneLevel 또는 APIVectShad_ContOn_OneLevel일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vectSunShadow
벡터 태양 그림자 생성 옵션입니다.
vectHatchOn
벡터 해치(hatch) 패턴들을 분석적 셰이딩 모드에서 사용합니다.
transparency
셰이딩에서의 투명도의 효과 유무입니다.
setZoom
zoomScaleX, zoomScaleY, zoomDispX, zoomDispY 필드들에 따라 투영 줌 데이터를 변경합니다.
zoomScaleX
투영의 수평 스케일 요소입니다. (만약 setZoomfalse이면 무시함)
zoomScaleY
투영의 수직 스케일 요소입니다. (만약 setZoomfalse이면 무시함)
zoomDispX
투영의 수평 오프셋입니다. (만약 setZoomfalse이면 무시함)
zoomDispY
투영의 수직 오프셋입니다. (만약 setZoomfalse이면 무시함)
backGroundRGB
3D 창의 배경 컬러입니다. (만약 bkgAsInRenderingtrue이면 무시함)
bkgAsInRendering
Photorendering Settings에서 예전에 지정한 배경을 사용합니다.
thickLine
와이어프레임 및 숨겨진 라인 모드에서 Double- 또는 single-pixel 라인 가중치입니다.
show3DHotSpotsOnly
3D 창에서 2D 핫스팟들도 표시합니다.
setWindowSize
hSizevSize 필드들에 따라 3D 창을 리사이즈합니다.
hSize
픽셀 단위의 3D 창의 수평 크기입니다.
vSize
픽셀 단위의 3D 창의 수직 크기입니다.

 

설명

API_3DWindowInfo structure는 APIEnv_Get3DWindowSetsIDAPIEnv_Change3DWindowSetsID 환경 함수에서 사용합니다.

 

요구사항

버전: API 3.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Env_Get3DWindowSetsID
APIEnv_Change3DWindowSetsID
API_3DModelTypeID
API_3DModeTypeID
API_ShadingContoursID
API_VectorShadowID
API_RGBColor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