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BeamQuantity

보들에 대하여 서로 다른 계산된 값들을 설명합니다.

    typedef struct {
        double     rightLength;
        double     leftLength;
        double     bottomSurface;
        double     topSurface;
        double     edgeSurfaceLeft;
        double     edgeSurfaceRight;
        double     edgeSurface;
        double     holesSurface;
        double     holesEdgeSurface;
        Int32      holesNumber;
        Int32      filler_1;
        double     volume;
        double     volume_cond;
        double     holesVolume;
        double     filler_2[6];
    } API_BeamQuantity;

 

멤버

rightLength
레퍼런스 라인의 우측에 있는 보의 길이입니다.
leftLength
레퍼런스 라인의 좌측에 있는 보의 길이입니다.
bottomSurface
보의 아랫면입니다.
topSurface
보의 윗쪽면입니다.
edgeSurfaceLeft
레퍼런스 라인의 좌측에 있는 보의 표면입니다.
edgeSurfaceRight
레퍼런스 라인의 우측에 있는 보의 표면입니다.
edgeSurface
보의 양끝에 있는 표면입니다.
holesSurface
보의 구멍들의 전체 표면입니다.
holesEdgeSurface
보의 구멍 가장자리들의 전체 표면입니다.
holesNumber
보의 구멍들의 수입니다.
volume
보의 부피입니다.
volume_cond Changed in API 13
보의 조건적 부피입니다.
holesVolume
보의 구멍들의 전체 부피입니다.

 

설명

GDL Reference 매뉴얼의 부록 A에서 리스팅에 대한 보 파라미터들도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2.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CAPI_Element_GetQuantities, ACAPI_Element_GetMoreQuantities, API 타입, API_CalcRulesPre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