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BeamQuantity
보들에 대하여 서로 다른 계산된 값들을 설명합니다.
typedef struct { double rightLength; double leftLength; double bottomSurface; double topSurface; double edgeSurfaceLeft; double edgeSurfaceRight; double edgeSurface; double holesSurface; double holesEdgeSurface; Int32 holesNumber; Int32 filler_1; double volume; double volume_cond; double holesVolume; double filler_2[6]; } API_BeamQuantity;
멤버
- rightLength
- 레퍼런스 라인의 우측에 있는 보의 길이입니다.
- leftLength
- 레퍼런스 라인의 좌측에 있는 보의 길이입니다.
- bottomSurface
- 보의 아랫면입니다.
- topSurface
- 보의 윗쪽면입니다.
- edgeSurfaceLeft
- 레퍼런스 라인의 좌측에 있는 보의 표면입니다.
- edgeSurfaceRight
- 레퍼런스 라인의 우측에 있는 보의 표면입니다.
- edgeSurface
- 보의 양끝에 있는 표면입니다.
- holesSurface
- 보의 구멍들의 전체 표면입니다.
- holesEdgeSurface
- 보의 구멍 가장자리들의 전체 표면입니다.
- holesNumber
- 보의 구멍들의 수입니다.
- volume
- 보의 부피입니다.
- volume_cond
- 보의 조건적 부피입니다.
- holesVolume
- 보의 구멍들의 전체 부피입니다.
설명
GDL Reference 매뉴얼의 부록 A에서 리스팅에 대한 보 파라미터들도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CAPI_Element_GetQuantities, ACAPI_Element_GetMoreQuantities, API 타입, API_CalcRulesPre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