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DetailType, API_WorksheetType
디테일/워크시트를 의미합니다. (디테일/워크시트 마크)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short pen; short ltypeInd; short filler_1[2]; API_Coord pos; double angle; API_Guid markId; Int32 filler_2; GS::uchar_t detailName [API_UniLongNameLen]; GS::uchar_t detailIdStr [API_UniLongNameLen]; GS::Bool8 horizontalMarker; GS::Bool8 windOpened; GS::Bool8 filler_3[6]; API_DatabaseUnId databaseID; Int32 filler_4[8]; API_Polygon poly; API_MarkerLinkDataType linkData; Int32 filler_5[8]; } API_DetailType, API_Worksheet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pen
-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ltypeInd
- 라인 타입 속성 인덱스입니다.
- pos
- 마커 심볼의 좌표입니다. (설명을 보십시오)
- angle
- 마커 심볼의 회전 각도입니다. (단위: radian)
- markId
- 마커 심볼의 guid입니다.
- detailName
- 디테일/워크시트의 이름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 detailIdStr
- 디테일/워크시트의 레퍼런스 ID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만약 텍스트가 '/' 문자를 갖고 있으면, 텍스트는 시작 및 끝 마크로 나뉩니다.
- horizontalMarker
- 마커 심볼ㅇ느 항상 수평입니까?
- windOpened
- 사이드 (디테일/워크시트) 창이 열려 있습니까?
- databaseID
- 전환할 데이터베이스 ID입니다. (API_DatabaseUnId를 보십시오)
- poly
- 디테일/워크시트의 폴리곤입니다.
설명
해당하는 디테일/워크시트 데이터베이스에 접근/동작하기 위해 APIDb_ChangeCurrentDatabaseID 함수를 참조하십시오. 디테일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평면도에 있는 디테일/워크시트 요소의 레퍼런스 포인트 위치에 해당하는 디테일/워크시트 데이터베이스의 좌표계의 원점을 참고하십시오.
그러므로 디테일/워크시트 데이터베이스들에 있는 요소들은 평면도에 있는 본래 위치로부터 pos
만큼 오프셋을 갖습니다.
만약 참조하는 디테일/워크시트 요소가 단면/입면 창에 배치되었다면, 디테일/워크시트 데이터베이스의 y 좌표가 단면 데이터베이스의 y 값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수직(고도) 레벨로 작업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 경우 pos.y
데이터는 무시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4.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ent, API_Elem_Head, API_Coord
APIDb_ChangeCurrentDatabaseID, APIDb_GetDetailDatabasesID, APIDb_GetWorksheetDatabasesID, APIDb_DeleteDatabaseID
ACAPI_Element_CreateExt, ACAPI_Element_ChangeExt
ACAPI_Element_GetDefaultsExt, ACAPI_Element_ChangeDefaultsExt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