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EditPars
요소들에 대한 변환 파라미터들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EditCmdID typeID; GS::Bool8 withDelete; GS::Bool8 topNodeStretched; GS::Bool8 filler_1[2]; API_Coord origC; API_Coord3D begC; API_Coord3D endC; API_Coord3D endC2; double filler_2[8]; } API_EditPars;
멤버
- typeID
- 동작 코드입니다.
- withDelete
- 동작 후 대상 요소를 제거합니다. (드래그 또는 드래그하여 복사)
- topNodeStretched
- 수직 늘리기의 경우 위쪽 노드가 편집되어야 합니다.
- origC
- 원점입니다; 대칭과 회전에서 사용합니다.
- begC
- 편집 벡터의 시작점입니다; 이것은 레퍼런스 포인트입니다.
- endC
- 편집 벡터의 끝점입니다; 일반적으로 ArchiCAD에서 2번째 클릭을 하는 포인트입니다.
- endC2
- 추가 벡터 끝점입니다; 대칭에 사용합니다.
설명
일반적으로 동일한 동작을 수행하려면 ArchiCAD에서 클릭해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좌표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회전의 경우 당신은 원점에 대해 origC
필드를, 회전 각도의 시작점과 끝점에 대해서는 begC
와 endC
필드를 세트해야 합니다.
원점은 수직 정보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회전 중심을 지정합니다. 다른 좌표들은 z 구성요소를 갖고 있습니다; 그 차이는 고도 요소를 지정하게 될 것입니다; 원래 작업에 추가됩니다.
이 structure는 ACAPI_Element_Edit 함수에서 사용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CAPI_Element_Edit, API_EditCmdID, API_Coord, API_Coord3D, API_Coord3D, API_Coord3D,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