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ElementUserData
요소에 할당할 사용자 데이터 레코드입니다.
typedef struct { short dataVersion; unsigned short platformSign; GSFlags flags; Int32 filler_1; GSHandle dataHdl; } API_ElementUserData;
멤버
- dataVersion
- 사용자 데이터의 버전입니다.
- platformSign
- 데이터가 생성된 플랫폼입니다; 바이트 순서를 정의합니다. (
GS::Win_Platform_Sign
,GS::Mac_Platform_Sign
또는GS::Mactel_Platform_Sign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flags
- 특정 동작에서 사용자 데이터의 행동을 지정합니다. (설명을 보십시오)
- dataHdl
- 실제 사용자 데이터입니다. (임의의 크기입니다)
설명
자세한 설명은 요소 레코드들에 데이터 저장하기 섹션에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서 동작하려면 ACAPI_Element_SetUserData와 ACAPI_Element_GetUserData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flags
의 가능한 값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APIUserDataFlag_Copy
복사된 요소에도 사용자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APIUserDataFlag_Merge
요소와 사용자 데이터를 합칩니다. APIUserDataFlag_FillWith
요소 기본값에서 요소 인스턴스에 사용자 데이터를 주입합니다. APIUserDataFlag_Pickup
파라미터 전송시 요소 기본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APIUserDataFlag_UndoAble
ACAPI_Element_SetUserData를 undoable로 만듭니다. (입력 전용 컨트롤 flag) APIUserDataFlag_SkipRecalcAndDraw
ACAPI_Element_SetUserData는 재계산 및 다시 그리기를 건너뜁니다. (입력 전용 컨트롤 flag)
요구사항
- 버전: API 4.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CAPI_Element_SetUserData, ACAPI_Element_GetUserData,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