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NeigID
요소들의 다양한 특수 점들을 설명합니다.
typedef enum {
APINeig_None = 0,
APINeig_Wall = 1,
APINeig_WallPl = 2,
APINeig_WallOn = 3,
APINeig_WallPlOn = 4,
APINeig_Colu = 5,
APINeig_Beam = 6,
APINeig_BeamOn = 7,
APINeig_BeamHole = 8,
APINeig_Wind = 9,
APINeig_WindHole = 10,
APINeig_Door = 11,
APINeig_DoorHole = 12,
APINeig_Symb = 13,
APINeig_Light = 14,
APINeig_Ceil = 15,
APINeig_CeilOn = 16,
APINeig_Roof = 17,
APINeig_RoofOn = 18,
APINeig_RBL = 19,
APINeig_RBLOn = 20,
APINeig_Mesh = 21,
APINeig_MeshOn = 22,
APINeig_MeshRidge = 23,
APINeig_MeshRidgeOn = 24,
APINeig_DimInt = 25,
APINeig_DimPt = 26,
APINeig_DimOn = 27,
APINeig_RadDim = 28,
APINeig_LevDim = 29,
APINeig_AngDim = 30,
APINeig_AngDimOn = 31,
APINeig_Word = 32,
APINeig_Label = 33,
APINeig_Room = 34,
APINeig_RoomStamp = 35,
APINeig_RoomOn = 36,
APINeig_RoomRefPt = 37,
APINeig_Hatch = 38,
APINeig_HatchOn = 39,
APINeig_Line = 40,
APINeig_LineOn = 41,
APINeig_PolyLine = 42,
APINeig_PolyLineOn = 43,
APINeig_Arc = 44,
APINeig_ArcOn = 45,
APINeig_Circ = 46,
APINeig_CircOn = 47,
APINeig_Spline = 48,
APINeig_SplineOn = 49,
APINeig_Hot = 50,
APINeig_CutPlane = 51,
APINeig_CutPlOn = 52,
APINeig_Camera = 53,
APINeig_CamSet = 54,
APINeig_VirtSy = 55,
APINeig_VirtSyOn = 56,
APINeig_PictObj = 57,
APINeig_Detail = 58,
APINeig_DetailPoly = 59,
APINeig_DetailPolyOn = 60,
APINeig_DetailMarker = 61,
APINeig_Symb3D = 62,
APINeig_Light3D = 63,
APINeig_Wind3D = 64,
APINeig_Door3D = 65,
APINeig_WindMark = 66,
APINeig_DoorMark = 67,
APINeig_CutPlMarker = 68,
APINeig_WallPlClOff = 69,
APINeig_WallPlOnClOff = 70,
APINeig_SymbOn = 71,
APINeig_WindOn = 72,
APINeig_DoorOn = 73,
APINeig_LightOn = 74,
APINeig_Note = 75,
APINeig_SplineDir = 76,
APINeig_DrawingCenter = 77,
APINeig_DrawingFrame = 78,
APINeig_DrawingFrameOn = 79,
APINeig_DrawingIDF = 80,
APINeig_DrawingIDFOn = 81,
APINeig_DrawingTitle = 82,
APINeig_DrawingTitleOn = 83,
APINeig_Worksheet = 84,
APINeig_WorksheetPoly = 85,
APINeig_WorksheetPolyOn = 86,
APINeig_WorksheetMarker = 87,
APINeig_Elevation = 88,
APINeig_ElevationOn = 89,
APINeig_ElevationMarker = 90,
APINeig_InteriorElevation = 91,
APINeig_InteriorElevationOn = 92,
APINeig_InteriorElevationMarker = 93,
APINeig_SectionSegment = 94,
APINeig_SectionSegmentOn = 95,
APINeig_SectionSegmentMarker = 96,
APINeig_CurtainWall = 97,
APINeig_CurtainWallOn = 98,
APINeig_CurtainWallCut = 99,
APINeig_CurtainWallCutOn = 100,
APINeig_CWSegment = 101,
APINeig_CWSegmentOn = 102,
APINeig_CWSegmentBaseLine = 103,
APINeig_CWSegmentBaseLineOn = 104,
APINeig_CWFrame = 105,
APINeig_CWFrameOn = 106,
APINeig_CWFrame3D = 107,
APINeig_CWPanel = 108,
APINeig_CWPanel3D = 109,
APINeig_CWJunction = 110,
APINeig_CWJunction3D = 111,
APINeig_CWAccessory = 112,
APINeig_CWAccessory3D = 113,
APINeig_Shell = 114,
APINeig_ShellOn = 115,
APINeig_Skylight = 116,
APINeig_SkylightHole = 117,
APINeig_Skylight3D = 118,
APINeig_SkylightOn3D = 119,
APINeig_SkylightOn = 120,
APINeig_SkylightMark = 121,
APINeig_Morph = 122,
APINeig_MorphOn = 123,
APINeig_ChangeMarker = 124,
APINeig_ChangeMarkerPoly = 125,
APINeig_ChangeMarkerPolyOn = 126,
APINeig_ChangeMarkerMarker = 127
} API_NeigID;
멤버
- APINeig_None
- neig 아님. 리턴 값이 될 수 있습니다. 예. APIIo_GetPointID 함수 안에 있음.
- APINeig_Wall
- 벽 끝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Pl
- 벽 보정 연결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On
- 벽 레퍼런스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PlOn
- 벽 비-레퍼런스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olu
- 기둥 원점 및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
- 보 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On
- 보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Hole
- 보의 구멍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ind
- 창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indHole
- 창 구멍의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oor
- 문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oorHole
- 문 구멍의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ymb
- 일반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한 방식대로 셉니다.
- APINeig_Light
- 광원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eil
- 슬래브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CeilOn
- 슬래브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f
- 지붕 폴리곤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fOn
- 지붕 폴리곤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BL

- 지붕 레퍼런스 라인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BLOn
- 지붕 레퍼런스 라인 자체.
- APINeig_Mesh
- 메시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On
- 메시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Ridge
- 메시 능선들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0 (!)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사용자가 클릭한 처음 능선 포인트가 inIndex 0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RidgeOn
- 메시 능선들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0 (!)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능선 포인트 0과 1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DimInt
- 예전 치수처럼 치수 세그먼트 (간격).
- APINeig_DimPt
- 치수 체인 내 치수 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imOn
- 치수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adDim
- 원형 치수의 위치.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evDim
- 레벨 치수 마커의 중심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ngDim
- 각도 치수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ngDimOn
- 각도 치수 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ord
- 멀티 라인 텍스트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abel
- 라벨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oom
- 룸(Room)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mStamp
- 룸(Room) 스탬프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zone 카테고리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한 핫스팟들의 순서대로 셉니다.
- APINeig_RoomOn
- 룸(Room) 사이드 라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mRefPt
- 룸(Room) 레퍼런스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Hatch
- 해치(hatch)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HatchOn
- 해치(hatch)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Line
- 라인 끝 / 중앙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ineOn
- 라인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PolyLine
- 폴리라인의 정점들.
- APINeig_PolyLineOn
- 폴리라인의 모서리들..
- APINeig_Arc
- 호 끝점들과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rcOn
- 호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irc
- 대각선들과 원의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ircOn
- 원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pline
- 스플라인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plineOn
- 스플라인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Hot
- 핫스팟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utPlane
- 절단면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utPlOn
- 절단면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amera
- 카메라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amSet
- 카메라 집합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VirtSy
- 단면/입면 창의 가상 심볼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VirtSyOn
- 단면/입면 창의 가상 심볼 라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PictObj
- 붙인 그림들의 코너들과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etail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Poly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PolyOn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Marker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Symb3D
- 일반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Light3D
- 광원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Wind3D
- 창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Door3D
- 문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WindMark
- 창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DoorMark
- 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CutPlMarker

- 단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WallPlClOff

- Clean Wall Intersections 스위치가 꺼져 있을 때, 벽 코너 포인트.
- APINeig_WallPlOnClOff

- Clean Wall Intersections 스위치가 꺼져 있을 때, 벽 비-레퍼런스 라인.
- APINeig_SymbOn

- 일반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WindOn

- 창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DoorOn

- 문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LightOn

- 광원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Note

- 노트 텍스트 핫스팟.
- APINeig_SplineDir

- 스플라인 방향 핸들의 끝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Center

- 도면 요소의 중심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Frame

- 도면 요소의 프레임의 코너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FrameOn

- 도면 요소의 프레임 모서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IDF

- 도면 요소의 도면 내용 안쪽의 포인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IDFOn

- 도면 요소의 도면 내용 안쪽의 라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Title

- 도면 타이틀 요소의 포인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TitleOn

- 도면 타이틀 요소의 라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orksheet
- 워크시트 포인트들.
- APINeig_WorksheetPoly
- 워크시트 폴리곤 포인트들.
- APINeig_WorksheetPolyOn
- 워크시트 폴리곤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WorksheetMarker
- 워크시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Elevation
- 입면 포인트들.
- APINeig_ElevationOn
- 입면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ElevationMarker
- 입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
- 실내 입면 포인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On
- 실내 입면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Marker
- 실내 입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SectionSegment
- 단면 세그먼트 포인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SectionSegmentOn
- 단면 세그먼트 라인 세그먼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SectionSegmentMarker
- 단면 세그먼트 마커 포인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CurtainWall

- 커튼월 끝 점들.
- APINeig_CurtainWallOn

- 커튼월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urtainWallCut

- 커튼월의 절단 프레임들 및 패널들 포인트들.
- APINeig_CurtainWallCutOn

- 커튼월의 절단 프레임들 및 패널들 라인들.
- APINeig_CWSegment

- 커튼월 세그먼트 끝점들.
- APINeig_CWSegmentOn

- 커튼월 세그먼트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WSegmentBaseLine

- 커튼월 세그먼트 베이스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WSegmentBaseLineOn

- 커튼월 세그먼트 베이스 레퍼런스 라인 끝점들.
- APINeig_CWFrame

- 커튼월 프레임의 정점들.
- APINeig_CWFrameOn

- 커튼월 프레임의 모서리들.
- APINeig_CWFrame3D

- 커튼월 프레임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Panel

- 커튼월 패널의 정점들.
- APINeig_CWPanel3D

- 커튼월 패널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Junction

- 커튼월 정션의 정점들.
- APINeig_CWJunction3D

- 커튼월 정션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Accessory
커튼월 액세서리의 정점들.
- APINeig_CWAccessory3D

- 커튼월 액세서리의 3D 핫스팟들.
- APINeig_Shell

- 셸(shell) 폴리곤의 정점들.
- APINeig_ShellOn

- 셸(shell) 폴리곤의 모서리들.
- APINeig_Skylight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핫스팟들.
- APINeig_SkylightHole

- 스카이라이트 구멍의 코너들.
- APINeig_Skylight3D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SkylightOn3D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3D 모서리들.
- APINeig_SkylightOn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SkylightMark

- 스카이라이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Morph

- 모프의 정점들.
- APINeig_MorphOn

- 모프의 모서리들.
- APINeig_ChangeMarker
- ChangeMarker 포인트들.
- APINeig_ChangeMarkerPoly
- ChangeMarker 폴리곤 포인트들.
- APINeig_ChangeMarkerPolyOn
- ChangeMarker 폴리곤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ChangeMarkerMarker
- ChangeMarker 마커 포인트들.
설명
다음은 벽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기둥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창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그리고 문들에 대해서도 매우 유사함):
다음은 객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그리고 램프들에 대해서도 매우 유사함):
다음은 슬래브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지붕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메시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원형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레벨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각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텍스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라벨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구역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해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라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원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스플라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핫스팟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절단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카메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가상 심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그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카메라 집합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도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