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NeigID
요소들의 다양한 특수 점들을 설명합니다.
typedef enum { APINeig_None = 0, APINeig_Wall = 1, APINeig_WallPl = 2, APINeig_WallOn = 3, APINeig_WallPlOn = 4, APINeig_Colu = 5, APINeig_Beam = 6, APINeig_BeamOn = 7, APINeig_BeamHole = 8, APINeig_Wind = 9, APINeig_WindHole = 10, APINeig_Door = 11, APINeig_DoorHole = 12, APINeig_Symb = 13, APINeig_Light = 14, APINeig_Ceil = 15, APINeig_CeilOn = 16, APINeig_Roof = 17, APINeig_RoofOn = 18, APINeig_RBL = 19, APINeig_RBLOn = 20, APINeig_Mesh = 21, APINeig_MeshOn = 22, APINeig_MeshRidge = 23, APINeig_MeshRidgeOn = 24, APINeig_DimInt = 25, APINeig_DimPt = 26, APINeig_DimOn = 27, APINeig_RadDim = 28, APINeig_LevDim = 29, APINeig_AngDim = 30, APINeig_AngDimOn = 31, APINeig_Word = 32, APINeig_Label = 33, APINeig_Room = 34, APINeig_RoomStamp = 35, APINeig_RoomOn = 36, APINeig_RoomRefPt = 37, APINeig_Hatch = 38, APINeig_HatchOn = 39, APINeig_Line = 40, APINeig_LineOn = 41, APINeig_PolyLine = 42, APINeig_PolyLineOn = 43, APINeig_Arc = 44, APINeig_ArcOn = 45, APINeig_Circ = 46, APINeig_CircOn = 47, APINeig_Spline = 48, APINeig_SplineOn = 49, APINeig_Hot = 50, APINeig_CutPlane = 51, APINeig_CutPlOn = 52, APINeig_Camera = 53, APINeig_CamSet = 54, APINeig_VirtSy = 55, APINeig_VirtSyOn = 56, APINeig_PictObj = 57, APINeig_Detail = 58, APINeig_DetailPoly = 59, APINeig_DetailPolyOn = 60, APINeig_DetailMarker = 61, APINeig_Symb3D = 62, APINeig_Light3D = 63, APINeig_Wind3D = 64, APINeig_Door3D = 65, APINeig_WindMark = 66, APINeig_DoorMark = 67, APINeig_CutPlMarker = 68, APINeig_WallPlClOff = 69, APINeig_WallPlOnClOff = 70, APINeig_SymbOn = 71, APINeig_WindOn = 72, APINeig_DoorOn = 73, APINeig_LightOn = 74, APINeig_Note = 75, APINeig_SplineDir = 76, APINeig_DrawingCenter = 77, APINeig_DrawingFrame = 78, APINeig_DrawingFrameOn = 79, APINeig_DrawingIDF = 80, APINeig_DrawingIDFOn = 81, APINeig_DrawingTitle = 82, APINeig_DrawingTitleOn = 83, APINeig_Worksheet = 84, APINeig_WorksheetPoly = 85, APINeig_WorksheetPolyOn = 86, APINeig_WorksheetMarker = 87, APINeig_Elevation = 88, APINeig_ElevationOn = 89, APINeig_ElevationMarker = 90, APINeig_InteriorElevation = 91, APINeig_InteriorElevationOn = 92, APINeig_InteriorElevationMarker = 93, APINeig_SectionSegment = 94, APINeig_SectionSegmentOn = 95, APINeig_SectionSegmentMarker = 96, APINeig_CurtainWall = 97, APINeig_CurtainWallOn = 98, APINeig_CurtainWallCut = 99, APINeig_CurtainWallCutOn = 100, APINeig_CWSegment = 101, APINeig_CWSegmentOn = 102, APINeig_CWSegmentBaseLine = 103, APINeig_CWSegmentBaseLineOn = 104, APINeig_CWFrame = 105, APINeig_CWFrameOn = 106, APINeig_CWFrame3D = 107, APINeig_CWPanel = 108, APINeig_CWPanel3D = 109, APINeig_CWJunction = 110, APINeig_CWJunction3D = 111, APINeig_CWAccessory = 112, APINeig_CWAccessory3D = 113, APINeig_Shell = 114, APINeig_ShellOn = 115, APINeig_Skylight = 116, APINeig_SkylightHole = 117, APINeig_Skylight3D = 118, APINeig_SkylightOn3D = 119, APINeig_SkylightOn = 120, APINeig_SkylightMark = 121, APINeig_Morph = 122, APINeig_MorphOn = 123, APINeig_ChangeMarker = 124, APINeig_ChangeMarkerPoly = 125, APINeig_ChangeMarkerPolyOn = 126, APINeig_ChangeMarkerMarker = 127 } API_NeigID;
멤버
- APINeig_None
- neig 아님. 리턴 값이 될 수 있습니다. 예. APIIo_GetPointID 함수 안에 있음.
- APINeig_Wall
- 벽 끝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Pl
- 벽 보정 연결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On
- 벽 레퍼런스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allPlOn
- 벽 비-레퍼런스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olu
- 기둥 원점 및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
- 보 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On
- 보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BeamHole
- 보의 구멍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ind
- 창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indHole
- 창 구멍의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oor
- 문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oorHole
- 문 구멍의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ymb
- 일반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한 방식대로 셉니다.
- APINeig_Light
- 광원 객체 내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eil
- 슬래브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CeilOn
- 슬래브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f
- 지붕 폴리곤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fOn
- 지붕 폴리곤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BL
- 지붕 레퍼런스 라인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BLOn
- 지붕 레퍼런스 라인 자체.
- APINeig_Mesh
- 메시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On
- 메시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Ridge
- 메시 능선들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0 (!)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사용자가 클릭한 처음 능선 포인트가 inIndex 0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MeshRidgeOn
- 메시 능선들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0 (!)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능선 포인트 0과 1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DimInt
- 예전 치수처럼 치수 세그먼트 (간격).
- APINeig_DimPt
- 치수 체인 내 치수 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imOn
- 치수 라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adDim
- 원형 치수의 위치.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evDim
- 레벨 치수 마커의 중심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ngDim
- 각도 치수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ngDimOn
- 각도 치수 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ord
- 멀티 라인 텍스트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abel
- 라벨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Room
- 룸(Room)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mStamp
- 룸(Room) 스탬프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zone 카테고리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한 핫스팟들의 순서대로 셉니다.
- APINeig_RoomOn
- 룸(Room) 사이드 라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RoomRefPt
- 룸(Room) 레퍼런스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Hatch
- 해치(hatch)의 정점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1부터 시작하여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즉, 사용자가 처음 클릭한 포인트가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HatchOn
- 해치(hatch)의 모서리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inIndices들은 생성 순서대로 셉니다. (코너 1과 2 사이의 모서리는 inIndex 1을 갖게 됩니다); 나중에 이것들을 vertexID들로부터 가져올 수 있습니다.
- APINeig_Line
- 라인 끝 / 중앙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LineOn
- 라인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PolyLine
- 폴리라인의 정점들.
- APINeig_PolyLineOn
- 폴리라인의 모서리들..
- APINeig_Arc
- 호 끝점들과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ArcOn
- 호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irc
- 대각선들과 원의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ircOn
- 원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pline
- 스플라인 코너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SplineOn
- 스플라인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Hot
- 핫스팟 자체.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utPlane
- 절단면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utPlOn
- 절단면 세그먼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amera
- 카메라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CamSet
- 카메라 집합 포인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VirtSy
- 단면/입면 창의 가상 심볼 핫스팟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VirtSyOn
- 단면/입면 창의 가상 심볼 라인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PictObj
- 붙인 그림들의 코너들과 중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etail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Poly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PolyOn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DetailMarker
- 디테일 포인트들.
- APINeig_Symb3D
- 일반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Light3D
- 광원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Wind3D
- 창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Door3D
- 문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WindMark
- 창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DoorMark
- 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CutPlMarker
- 단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WallPlClOff
- Clean Wall Intersections 스위치가 꺼져 있을 때, 벽 코너 포인트.
- APINeig_WallPlOnClOff
- Clean Wall Intersections 스위치가 꺼져 있을 때, 벽 비-레퍼런스 라인.
- APINeig_SymbOn
- 일반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WindOn
- 창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DoorOn
- 문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LightOn
- 광원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Note
- 노트 텍스트 핫스팟.
- APINeig_SplineDir
- 스플라인 방향 핸들의 끝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Center
- 도면 요소의 중심점.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Frame
- 도면 요소의 프레임의 코너 포인트.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FrameOn
- 도면 요소의 프레임 모서리.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IDF
- 도면 요소의 도면 내용 안쪽의 포인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IDFOn
- 도면 요소의 도면 내용 안쪽의 라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Title
- 도면 타이틀 요소의 포인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DrawingTitleOn
- 도면 타이틀 요소의 라인 상태.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 APINeig_Worksheet
- 워크시트 포인트들.
- APINeig_WorksheetPoly
- 워크시트 폴리곤 포인트들.
- APINeig_WorksheetPolyOn
- 워크시트 폴리곤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WorksheetMarker
- 워크시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Elevation
- 입면 포인트들.
- APINeig_ElevationOn
- 입면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ElevationMarker
- 입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
- 실내 입면 포인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On
- 실내 입면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InteriorElevationMarker
- 실내 입면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SectionSegment
- 단면 세그먼트 포인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SectionSegmentOn
- 단면 세그먼트 라인 세그먼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SectionSegmentMarker
- 단면 세그먼트 마커 포인트들. (절단면, 입면, 실내 입면 전용)
- APINeig_CurtainWall
- 커튼월 끝 점들.
- APINeig_CurtainWallOn
- 커튼월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urtainWallCut
- 커튼월의 절단 프레임들 및 패널들 포인트들.
- APINeig_CurtainWallCutOn
- 커튼월의 절단 프레임들 및 패널들 라인들.
- APINeig_CWSegment
- 커튼월 세그먼트 끝점들.
- APINeig_CWSegmentOn
- 커튼월 세그먼트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WSegmentBaseLine
- 커튼월 세그먼트 베이스 레퍼런스 라인.
- APINeig_CWSegmentBaseLineOn
- 커튼월 세그먼트 베이스 레퍼런스 라인 끝점들.
- APINeig_CWFrame
- 커튼월 프레임의 정점들.
- APINeig_CWFrameOn
- 커튼월 프레임의 모서리들.
- APINeig_CWFrame3D
- 커튼월 프레임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Panel
- 커튼월 패널의 정점들.
- APINeig_CWPanel3D
- 커튼월 패널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Junction
- 커튼월 정션의 정점들.
- APINeig_CWJunction3D
- 커튼월 정션의 3D 핫스팟들.
- APINeig_CWAccessory
- APINeig_CWAccessory3D
- 커튼월 액세서리의 3D 핫스팟들.
- APINeig_Shell
- 셸(shell) 폴리곤의 정점들.
- APINeig_ShellOn
- 셸(shell) 폴리곤의 모서리들.
- APINeig_Skylight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핫스팟들.
- APINeig_SkylightHole
- 스카이라이트 구멍의 코너들.
- APINeig_Skylight3D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3D 핫스팟들.
- APINeig_SkylightOn3D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3D 모서리들.
- APINeig_SkylightOn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라인 상태.
- APINeig_SkylightMark
- 스카이라이트 마커 포인트들.
- APINeig_Morph
- 모프의 정점들.
- APINeig_MorphOn
- 모프의 모서리들.
- APINeig_ChangeMarker
- ChangeMarker 포인트들.
- APINeig_ChangeMarkerPoly
- ChangeMarker 폴리곤 포인트들.
- APINeig_ChangeMarkerPolyOn
- ChangeMarker 폴리곤 라인 세그먼트들.
- APINeig_ChangeMarkerMarker
- ChangeMarker 마커 포인트들.
설명
다음은 벽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기둥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창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그리고 문들에 대해서도 매우 유사함):
다음은 객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그리고 램프들에 대해서도 매우 유사함):
다음은 슬래브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지붕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메시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원형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레벨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각 치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텍스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라벨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구역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해치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라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원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스플라인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핫스팟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절단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카메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가상 심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그림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카메라 집합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다음은 도면들에 대하여 각괄호 안에 inIndex를 가진 neigID들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