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OnScreenViewOptions
디스플레이 전용 옵션들을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char wallMode; GS::Bool8 showRoofPivLine; GS::Bool8 showFillHandles; char lineWeight; char textMode; char figureMode; GS::Bool8 showExtrudedBodies; char camPathViewMode; char wallMethod; GS::Bool8 showMarkerRange; char filldrawingMode; GS::Bool8 splineMode; GS::Bool8 showDrawingFrames; GS::Bool8 showMasterItems; GS::Bool8 boldCutLines; GS::Bool8 showSourceMarkerBound; char filler_1[8]; } API_OnScreenViewOptions;
멤버
- wallMode
- 벽과 보 교차 디스플레이 방법입니다.
가능한 값들:API_Drawing_Clean
,API_Drawing_Constr
. - showRoofPivLine
- 지붕 피봇 라인들이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showFillHandles
- 채우기 핸들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lineWeight
- 라인들을 true 가중치로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들:API_LWeight_On
,API_LWeight_Hairline
. - textMode
- 텍스트 블록 핸들들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들:API_TextSet_Normal
,API_TextSet_Handles
. - figureMode
- 그림 핸들들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들:API_Figure_WithHandles
,API_Figure_WithoutHandles
. - showExtrudedBodies
- 3D에서 셸과 지붕에 대한 절단 바디들을 보여줄지를 지정합니다. (OpenGL 전용)
- camPathViewMode
- 카메라 경로 가시도를 지정합니다. (ArchiCAD 전용)
가능한 값들:API_CamPath_None
,API_CamPath_CamerasOnly
,API_CamPath_CamerasAndPath
,API_CamPath_Everything
. - wallMethod
- 보 드로잉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ArchiCAD 전용)
가능한 값들:API_Wall_Drawing_Contour
,API_Wall_Drawing_RefLine
. - showMarkerRange
- 서로 다른 마커들의 범위를 보여줄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filldrawingMode
- 벡터 채우기들을 표시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가능한 값들 are:API_Fill_Vector
,API_Fill_Bitmap
. - splineMode
- 스플라인 핸들들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showDrawingFrames
- 도면 프레임들을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showMasterItems
- 마스터 레이아웃 항목들을 레이아웃에서 표시하는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boldCutLines
- 절단 라인들을 굵게 표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 showSourceMarkerBound
- 마커들의 경계를 표시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설명
이 설정들은 View/On-Screen View Options 메뉴의 관련 항목들에 해당합니다.
이 데이터를 가지고 동작하려면 APIEnv_GetViewOptionsID 또는 APIEnv_ChangeViewOptionsID 함수 코드와 함께 ACAPI_Environment 함수를 호출하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0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