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RendEffects
Rendering Settings / Effects 탭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short method; short antialiasing; GS::Bool8 highlightOn; GS::Bool8 fogOn; GS::Bool8 emissionOn; GS::Bool8 transparentOn; GS::Bool8 smoothOn; GS::Bool8 lightFallOn; GS::Bool8 textureOn; GS::Bool8 useBkgAlpha; GS::Bool8 useShadAlpha; GS::Bool8 textureAntialiasing; short textAntialiasLimit; GS::Bool8 sunOn; GS::Bool8 lightsOn; GS::Bool8 sunShadowOn; GS::Bool8 lightShadowOn; GS::Bool8 highAccuracyOn; GS::Bool8 filler_1; GS::Bool8 filler_2; GS::Bool8 filler_3; API_ModulID rendererID; Int32 filler_4[14]; } API_RendEffects;
멤버
- method
- 방법 설정입니다:
API_RendMethod_FlatShading
,API_RendMethod_Better
,API_RendMethod_Final
, 또는API_RendMethod_Best
- antialiasing
- 안티앨리어싱 설정입니다:
API_RendAnt_Off
,API_RendAnt_Good
,API_RendAnt_Better
, 또는API_RendAnt_Best
- highlightOn
- 하이라이트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fogOn
- 안개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emissionOn
- 방출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transparentOn
- 투명도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smoothOn
- 부드러운 표면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lightFallOn
- 램프 감쇠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textureOn
- 텍스쳐 효과가 켜져 있습니다.
- useBkgAlpha
- 투명도를 위한 알파 채널을 사용합니다.
- useShadAlpha
- 그림자 연산에서 투명도를 사용합니다.
- textureAntialiasing
- 텍스쳐 안티앨리어싱을 사용합니다.
- textAntialiasLimit
- 텍스쳐 안티앨리어싱의 품질입니다. 이 값을 5 (빠른 처리)와 25 (고품질) 사이로 세트하십시오.
- sunOn
- 햇빛을 조명으로 사용합니다.
- lightsOn
- 추가적인 광원들을 조명으로 사용합니다.
- sunShadowOn
- 햇빛이 그림자들을 생성합니다.
- lightShadowOn
- 추가적인 광원들이 그림자들을 생성합니다.
- highAccuracyOn
- 그림자 생성에 대하여 (미리 선택하지 않은) 모든 3D 요소들을 계산합니다.
- rendererID
- 렌더링 엔진의 모듈 ID입니다.
설명
이 structure는 "Rendering Settings" 탭 페이지의 Effects 설정을 가져오거나 변경하는 APIEnv_GetRenderingSetsID와 APIEnv_ChangeRenderingSetsID 함수들이 사용합니다.
APIEnv_ChangeRenderingSetsID의 설명에서 이 structure를 사용하는 예제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Env_GetRenderingSetsID, APIEnv_ChangeRenderingSetsID,
API_RendImage, API_RendBrightness,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