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RubberArcType

Rubber 라인 정의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Coord3D             origC;
        GS::Bool8               radii;
        char                    filler[7];
        API_RubberLineThickness lineThick;
        API_RubberArcTypeID     arcType;
        union {
            struct {
                double          r;
                double          angle;
                double          ratio;
                double          begAng;
                double          endAng;
            } arc2D;
            struct {
                API_Coord3D     begC;
                API_Coord3D     endC;
                GS::Bool8       sign;
                char            filler[7];
            } arc3D;
        };
        Int32                   filler_2[8];
    } API_RubberArcType;

 

멤버

origC
중심점의 좌표입니다.
radii
radii 역시 그립니다
filler[7]
나중 사용을 위해 예약됨.
lineThick
라인의 두께입니다. APIRubberLine_Simple 또는 APIRubberLine_Double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arcType
arc2D로 정의된 호 (2D에서만 사용됨) 또는 arc3D structure입니다. (APIRubberArc_OrigoAngles 또는 APIRubberArc_ThreePoint)
r
반지름입니다. (또는 타원의 경우 'a'입니다)
angle
이 값은 원의 경우 0.0, 타원의 경우 'a' 축의 각도이어야 합니다.
ratio
이 값은 원의 경우 1.0, 타원의 경우 'a/b'이어야 합니다.
begAng
호의 시작 각도입니다.
endAng
호의 끝 각도입니다.
begC
호의 시작 점입니다.
endC
호의 끝 점입니다.
sign
호의 각도는 + (true) 또는 - (false)입니다.

 

설명

API_RubberArcType의 활용 및 예제에 대해서는 APIIo_DrawRubberArcID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2.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Interface.h

 

참고사항

APIIo_DrawRubberArcID, RubberLineInfoProc, API_RubberLineInfo, API_Coord3D,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