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RubberArcType
Rubber 라인 정의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Coord3D origC;
GS::Bool8 radii;
char filler[7];
API_RubberLineThickness lineThick;
API_RubberArcTypeID arcType;
union {
struct {
double r;
double angle;
double ratio;
double begAng;
double endAng;
} arc2D;
struct {
API_Coord3D begC;
API_Coord3D endC;
GS::Bool8 sign;
char filler[7];
} arc3D;
};
Int32 filler_2[8];
} API_RubberArcType;
멤버
- origC
- 중심점의 좌표입니다.
- radii
- radii 역시 그립니다
- filler[7]
- 나중 사용을 위해 예약됨.
- lineThick
- 라인의 두께입니다.
APIRubberLine_Simple또는APIRubberLine_Double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arcType
arc2D로 정의된 호 (2D에서만 사용됨) 또는arc3Dstructure입니다. (APIRubberArc_OrigoAngles또는APIRubberArc_ThreePoint)- r
- 반지름입니다. (또는 타원의 경우 'a'입니다)
- angle
- 이 값은 원의 경우 0.0, 타원의 경우 'a' 축의 각도이어야 합니다.
- ratio
- 이 값은 원의 경우 1.0, 타원의 경우 'a/b'이어야 합니다.
- begAng
- 호의 시작 각도입니다.
- endAng
- 호의 끝 각도입니다.
- begC
- 호의 시작 점입니다.
- endC
- 호의 끝 점입니다.
- sign
- 호의 각도는 + (true) 또는 - (false)입니다.
설명
API_RubberArcType의 활용 및 예제에 대해서는 APIIo_DrawRubberArcID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Interface.h
참고사항
APIIo_DrawRubberArcID, RubberLineInfoProc, API_RubberLineInfo, API_Coord3D,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