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SplineType
큐빅 또는 베지어-스플라인(Bezier-spline)을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short linePen; short ltypeInd; GS::Bool8 roomSeparator; GS::Bool8 filler_1; short determination; API_ArrowData arrowData; double penWeight; char info [API_InfoLen]; GS::Bool8 autoSmooth; GS::Bool8 closed; short filler_2; Int32 filler_3[7]; } API_Spline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linePen
-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ltypeInd
- 라인 타입 속성 인덱스입니다.
- roomSeparator
- 이 호는 구역 경계(zone boundary)입니까?
- determination
- 라인 카테고리:
-
APILine_DetOrigin
기본 라인 카테고리입니다. Drafting 라인 카테고리의 라인들은 Display 옵션에서 선택한 Line Weight and Section Fill 설정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APILine_DetInnerLine
복합 구조들의 스킨들을 분리하는 스킨 구분자 라인입니다. Skin Separator 카테고리의 라인들은 Display 옵션에서 선택한 Cut Fill 타입에 따라 숨겨지거나 보여지게 됩니다. 또한 Skin Separator 카테고리의 라인들은 DXF/DWG 변환 함수가 작동하는 동안 자체 레이어 상에 선택적으로 배치될 수 있습니다.
APILine_DetContourLine
Cut line 카테고리의 라인들은 Display 옵션의 Line Weight에서 'Bold Cut Line' 설정을 선택한 경우 영향을 받게 됩니다.
- arrowData
- 호 끝들에 대한 화살표 데이터입니다.
- penWeight
- 호에 대한 펜 가중치입니다. (
linePen
에 가중치를 오버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API_DefPenWeight
로 세트합니다: 펜의 기본 가중치를 사용함) - info
-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Circle/Arc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위에 나타납니다.
- autoSmooth
- 자동으로 스플라인을 부드럽게 하거나, API_ElementMemo의 (타입 API_SplineDir의)
bezierDirs
필드를 사용할 지 여부를 의미합니다. - closed
- 닫힌 곡선입니까?
설명
스플라인 포인트들의 좌표들은 API_ElementMemo의 coords
필드에 주어집니다.
coords
의 처음과 마지막 좌표는 반드시 달라야 합니다; 그리고 인덱스 0인 좌표 또한 사용해야 합니다.
만약 autoSmooth가 false이면, 모든 스플라인 포인트에 대한 핸들 위치들은 API_ElementMemo의 bezierDirs
필드에 주어집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ArrowData, API_Element,
API_SplineDir,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