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StoryCmdType
변경 층 설정 커맨드의 파라미터들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StoryCmdID action; short index; GS::Bool8 dispOnSections; GS::Bool8 dontRebuild; double height; double elevation; char name [API_NameLen]; Int32 filler_2[4]; } API_StoryCmdType;
멤버
- action
- Story Settings 다이얼로그에서 실행된 액션입니다.
- index
- 커맨드가 수행된 기존의 층 인덱스입니다.
- dispOnSections
- 주어진 층의 레벨 라인은 아무 모델 창에 나타나거나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APIStory_SetDispOnSections
의 경우. - dontRebuild
- Go To Story 커맨드 이후에 Rebulid 또는 Redraw를 호출되지 않게 합니다.
- height
- 층 높이 값입니다;
APIStory_SetHeight, APIStory_InsAbove
, 또는APIStory_InsBelow
커맨드의 경우. - elevation
- 층 고도 값입니다;
APIStory_SetElevation
의 경우. - name[API_NameLen]
- 층의 이름입니다;
APIStory_Rename, APIStory_InsAbove
또는APIStory_InsBelow
커맨드의 경우.
설명
이 커맨드는 기존 층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반드시 structure의 index
필드에 의해 참조되어야 합니다.
가능한 동작들은 API_StoryCmdID 리스트 안에 있습니다.
활성 층 변경하기를 제외하고 팀 프로젝트에서 층 동작들이 비활성화되는 경우를 참고 바랍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