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UniformAttributeOptions
3D Document에서 Model Display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GS::Bool8 shouldUseUniformCutAttributes;
GS::Bool8 filler_1;
short uniformLineType;
short uniformFillPen;
short uniformFillBkgPen;
GS::Bool8 shouldUseUncutSurfaceFill;
GS::Bool8 filler_2[3];
API_3DCutSurfFills fillCutSurfacesWith;
API_3DUncutSurfaceFillType uncutSurfaceFillType;
short uncutSurfaceBkgPen;
GS::Bool8 shouldUseElemPen;
GS::Bool8 filler_3;
short elemPen;
short shadFill;
short shadFillPen;
short shadFillBkgPen;
short shadContPen;
API_3DHiddenEdgeVisibility hiddenEdgeVisibility;
short hiddenEdgeLineType;
short hiddenEdgeLinePen;
API_3DOnCutPlaneVisibility onCutPlaneVisibility;
short filler_4;
} API_UniformAttributeOptions;
멤버
- shouldUseUniformCutAttributes
- 균일한 절단 속성들을 사용합니다.
- uniformLineType
- 균일한 라인 타입 인덱스입니다.
- uniformFillPen
- 균일한 채우기 인덱스입니다.
- uniformFillBkgPen
- 균일한 채우기의 배경 컬러입니다.
- shouldUseUncutSurfaceFill
- 절단하지 않은 표현 채우기를 사용합니다.
- fillCutSurfacesWith

- 절단 표면들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 uncutSurfaceFillType
- 절단하지 않은 표면들을 표시하는 방법입니다.
- uncutSurfaceBkgPen
- 절단하지 않은 표면들의 배경 컬러입니다.
- shouldUseElemPen
- 요소 펜을 사용합니다.
- elemPen
- 요소 펜 인덱스입니다.
- shadFill
- 그림자 채우기 인덱스입니다.
- shadFillPen
- 그림자 채우기 펜입니다.
- shadFillBkgPen
- 그림자 채우기 배경 펜입니다.
- shadContPen

- 그림자 외곽 펜입니다.
- hiddenEdgeVisibility
- 숨겨진 모서리들을 보여주거나 숨깁니다.
- hiddenEdgeLineType
- 숨겨진 모서리 라인 타입입니다.
- hiddenEdgeLinePen
- 숨겨진 모서리 라인 펜입니다.
- onCutPlaneVisibility

- 숨겨진 절단 라인들을 보여주거나 숨깁니다.
설명
당신은 APIEnv_GetDocumentFrom3DDefaultsID와 APIEnv_ChangeDocumentFrom3DDefaultsID 함수들을 통해 3D 문서의 기본 설정들을 가져오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APIEnv_GetDocumentFrom3DSettingsID와 APIEnv_ChangeDocumentFrom3DSettingsID 함수는 기존 3D 문서 데이터베이스의 설정들을 가져오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12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