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WallQuantity
벽들에 대한 서로 다른 계산된 값들을 설명합니다.
typedef struct { double volume; double volume_cond; double volumeASkin; double volumeBSkin; double volumeASkin_cond; double volumeBSkin_cond; double surface1; double surface2; double surface3; double surface1_cond; double surface2_cond; double length; double windowsSurf; double doorsSurf; double emptyholesSurf; double columnsVolume; Int32 columnsNumber; Int32 filler_1; double windowsWidth; double doorsWidth; double minHeight; double maxHeight; double minHeightASkin; double maxHeightASkin; double minHeightBSkin; double maxHeightBSkin; double centerLength; double area; double perimeter; double grossVolume; double grossSurf1; double grossSurf2; double emptyHolesVolume; double emptyHolesSurf1; double emptyHolesSurf2; double length12; double length34; double length12_cond; double length34_cond; double insuThickness; double airThickness; double skinAThickness; double skinBThickness; double refLineLength; } API_WallQuantity;
멤버
- volume
- 벽의 부피입니다.
- volume_cond
- 벽의 조건적 부피입니다.
- volumeASkin
- 레퍼런스 라인 측에 있는 벽 스킨 부피입니다.
- volumeBSkin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에 있는 벽 스킨 부피입니다.
- volumeASkin_cond
- 레퍼런스 라인 측에 있는 조건적 벽 스킨 부피입니다.
- volumeBSkin_cond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에 있는 조건적 벽 스킨 부피입니다.
- surface1
- 레퍼런스 라인 측에 있는 벽의 표면입니다.
- surface2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에 있는 벽의 표면입니다.
- surface3
- 벽의 모서리의 표면입니다.
- surface1_cond
- 레퍼런스 라인 측에 있는 벽의 조건적 표면입니다.
- surface2_cond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에 있는 벽의 조건적 표면입니다.
- length
- 벽의 길이입니다. (레퍼런스 라인 측 길이와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의 길이의 평균)
- windowsSurf
- 벽의 창들의 표면입니다.
- doorsSurf
- 벽의 문들의 표면입니다.
- emptyholesSurf
- 벽의 빈 개구부들의 표면입니다.
- columnsVolume
- 벽의 기둥들의 부피입니다.
- columnsNumber
- 벽의 기둥들의 개수입니다.
- windowsWidth
- 벽의 창들의 총 너비입니다.
- doorsWidth
- 벽의 문들의 총 너비입니다.
- minHeight
- 벽의 최소 높이입니다.
- maxHeight
- 벽의 최대 높이입니다.
- minHeightASkin
- 레퍼런스 라인 측의 벽 스킨의 최소 높이입니다.
- maxHeightASkin
- 레퍼런스 라인 측의 벽 스킨의 최대 높이입니다.
- minHeightBSkin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의 벽 스킨의 최소 높이입니다.
- maxHeightBSkin
- 레퍼런스 라인의 반대쪽 측의 벽 스킨의 최대 높이입니다.
- centerLength
- 중심에서 벽의 길이입니다.
- area
- 벽의 넓이입니다.
- perimeter
- 벽의 둘레입니다.
- grossVolume
- 벽의 총 부피입니다.
- grossSurf1
- 레퍼런스 라인 측에서 벽의 총 표면입니다.
- grossSurf2
- 레퍼런스 라인 반대쪽 측에서 벽의 총 표면입니다.
- emptyHolesVolume
- 벽의 개구부들의 분석적 부피입니다.
- emptyHolesSurf1
- 레퍼런스 라인 측에서의 개구부들의 분석적 표면입니다.
- emptyHolesSurf2
- 레퍼런스 라인 반대쪽 측에서의 개구부들의 분석적 표면입니다.
- length12
- 레퍼런스 라인 측에서의 벽의 길이입니다.
- length34
- 레퍼런스 라인 반대쪽 측에서의 벽의 길이입니다.
- length12_cond
- 레퍼런스 라인 측에서의 벽의 조건적 길이입니다.
- length34_cond
- 레퍼런스 라인 반대쪽 측에서의 벽의 조건적 길이입니다.
- insuThickness
- 벽 단열재 스킨 두께입니다.
- airThickness
- 벽 에어 스킨 두께입니다.
- skinAThickness
- 레퍼런스 라인 측에서의 벽 스킨 두께입니다.
- skinBThickness
- 레퍼런스 라인 반대쪽 측에서의 벽 스킨 두께입니다.
- refLineLength
- 레퍼런스 라인의 길이입니다.
설명
GDL Reference 매뉴얼의 부록 A의 리스팅에 대한 벽 파라미터들도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CAPI_Element_GetQuantities, ACAPI_Element_GetMoreQuantities, API_QuantityPar, API_CalcRulesPrefs,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