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ListViewUpdateData
만약 리스트 뷰 항목의 이미지 타입이 DG_LVIT_OWNERDRAW이고 이 항목이 다시 그려져야 한다면, DG는 DG_MSG_UPDATE 메시지를 다이얼로그 콜백 함수에게 보냅니다. 이 메시지의 메시지 데이터 파라미터는 애플리케이션이 이미지를 그리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는 DGListViewUpdateData structure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struct DGListViewUpdateData { void* drawContext; short listItem; short width; short height; short left; short top; short filler; };
멤버
- drawContext
- 이미지 필드의 드로잉 컨텍스트입니다. 이 값을 Macintosh의 경우 CGContextRef로, Windows의 경우 HDC로 캐스팅하십시오.
- listItem
- 리스트 뷰 항목의 1-기반 인덱스입니다.
- width
- 픽셀 단위의 이미지 필드의 너비입니다. 리턴시: 픽셀 단위의 현재 그려진 이미지의 너비입니다.
- height
- 픽셀 단위의 이미지 필드의 높이입니다. 리턴시: 픽셀 단위의 현재 그려진 이미지의 높이입니다.
- left
- 리턴시: 픽셀 단위의 현재 그려진 이미지의 수평 위치입니다. 항목 직사각형에 상대적입니다.
- top
- 리턴시: 픽셀 단위의 현재 그려진 이미지의 수직 위치입니다. 항목 직사각형에 상대적입니다.
- filler
- 예약됨.
설명
drawContext 멤버에 의해 정의된 드로잉 컨텍스트의 원점은 리스트 뷰 항목의 이미지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로 세트됩니다. 이 직사각형 안에서 애플리케이션은 이미지를 아무 곳에나 아무 크기로 그릴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이미지만 그려야 합니다. 다이얼로그 콜백 함수 리턴 후에 DG에서 graying 및 blending을 처리합니다. DG 버전 1.1.1부터 올바른 영역만 블렌딩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은 그려진 이미지의 실제 직사각형을 참조하기 위해 리턴할 때 left와 top 멤버를 세트하고 width와 height 멤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2.2.0 또는 이후
- 헤더: D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