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UserGetClientRect
유저 아이템의 클라이언트 직사각형 좌표들을 가져옵니다.
void DGUserGetClientRect ( short dialId, short item, short* left, short* top, short* right, short* bottom );
파라미터
- dialId
- 다이얼로그 또는 탭 페이지의 ID입니다. DG_TOP_MODAL은 최상위 Modal 다이얼로그를 지정합니다.
- item
- 다이얼로그 항목의 1-기반 인덱스입니다.
- left
- 출력 파라미터: 픽셀 단위의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이 파라미터는 NULL이 될 수 있습니다.
- top
- 출력 파라미터: 픽셀 단위의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이 파라미터는 NULL이 될 수 있습니다.
- right
- 출력 파라미터: 픽셀 단위의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이 파라미터는 NULL이 될 수 있습니다.
- bottom
- 출력 파라미터: 픽셀 단위의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이 파라미터는 NULL이 될 수 있습니다.
설명
만약 포인터 파라미터들 중 하나가 NULL이면, 해당 좌표는 리턴하지 않습니다.
리턴한 좌표들은 메인 다이얼로그 좌표계로 표현됩니다. 크기들은 유저 아이템의 프레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유저 아이템의 프레임도 포함하는 유저 아이템 좌표들을 가져오려면 DGGetItemRect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만약 유저 아이템이 프레임을 갖고 있지 않으면 DGUserGetClientRect와 DGGetItemRect는 동일한 값들을 가져옵니다.
요구사항
- 버전: DG 2.0.0 또는 이후
- 헤더: DG.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DG.lib [WIN]
- 모듈: DGLib [MAC], DG.dll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