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UserUpdateData
만약 다이얼로그 콜백 함수가 유저 아이템에 대하여 DG_MSG_UPDATE 메시지를 받으면, msgData 파라미터는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DGUserUpdateData structure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struct DGUserUpdateData { void* drawContext; void* updateRgn; short updateType; short left; short top; short right; short bottom; short filler; };
멤버
- drawContext
- 이미지 필드의 드로잉 컨텍스트입니다. 이 값을 Macintosh에서는 CGContextRef로, Windows에서는 HDC로 캐스팅합니다. 드로잉 컨텍스트의 원점은 유저 아이템의 좌상단 코너로 세트됩니다.
- updateRgn
- 업데이트 영역입니다. 이 값을 Windows와 Macintosh에서는 HRGN로 캐스팅합니다. 항상 NULL입니다.
- updateType
- 업데이트 메시지의 타입입니다. 이 값은 다음 상수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Value 의미 DG_UUT_NORMAL 일반 업데이트 DG_UUT_PARTIAL 부분적 업데이트 DG_UUT_INUPDATE 예전 업데이트를 아직도 처리하고 있습니다. - left
-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 top
-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 right
-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 bottom
-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 filler
- 예약됨.
설명
Macintosh의 경우 이 structure의 updateRgn 멤버는 항상 NULL이며 drawContext 멤버는 CGContextRef로 캐스팅됩니다. 왜냐하면 애플리케이션이 CGContextRef에서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Windows의 경우 updateRgn은 HRGN*으로, drawContext는 HDC*로 캐스팅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애플리케이션이 hDC에서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드로잉 컨텍스트의 원점은 유저 아이템의 좌상단 코너로 세트됩니다.
요구사항
- 버전: DG 2.2.0 또는 이후
- 헤더: DG.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