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Dialog ManagerVersion: 2.0

DGUserUpdateData

만약 다이얼로그 콜백 함수유저 아이템에 대하여 DG_MSG_UPDATE 메시지를 받으면, msgData 파라미터는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DGUserUpdateData structure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struct DGUserUpdateData {
      void*  drawContext;
      void*  updateRgn;
      short  updateType;
      short  left;
      short  top;
      short  right;
      short  bottom;
      short  filler;
    };

멤버

drawContext
이미지 필드의 드로잉 컨텍스트입니다. 이 값을 Macintosh에서는 CGContextRef로, Windows에서는 HDC로 캐스팅합니다. 드로잉 컨텍스트의 원점은 유저 아이템의 좌상단 코너로 세트됩니다.
 
updateRgn
업데이트 영역입니다. 이 값을 Windows와 Macintosh에서는 HRGN로 캐스팅합니다. 항상 NULL입니다.
 
updateType
업데이트 메시지의 타입입니다. 이 값은 다음 상수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Value 의미
DG_UUT_NORMAL 일반 업데이트
DG_UUT_PARTIAL 부분적 업데이트
DG_UUT_INUPDATE 예전 업데이트를 아직도 처리하고 있습니다.
 
left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top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좌상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right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평 위치입니다.
 
bottom
픽셀 단위의 항목 클라이언트 직사각형의 우하단 코너의 수직 위치입니다.
 
filler
예약됨.

설명

Macintosh의 경우 이 structure의 updateRgn 멤버는 항상 NULL이며 drawContext 멤버는 CGContextRef로 캐스팅됩니다. 왜냐하면 애플리케이션이 CGContextRef에서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Windows의 경우 updateRgnHRGN*으로, drawContextHDC*로 캐스팅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애플리케이션이 hDC에서 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드로잉 컨텍스트의 원점은 유저 아이템의 좌상단 코너로 세트됩니다.

요구사항

버전: DG 2.2.0 또는 이후
헤더: DG.h

참고사항

DG Structure, 유저 아이템
콜백 함수 DG_MSG_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