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ModifyHandleState
BMModifyHandleState 함수는 핸들이 참조하는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의 상태를 변경합니다.
char BMModifyHandleState( GSHandle h, // 변경하고자 하는 핸들 GSFlags stateCode, // 상태 코드 char newState // 새로운 상태 );
파라미터
- h
- 상태를 변경하고자 하는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의 핸들을 지정합니다.
- stateCode
-
무엇을 변경할지 지정합니다. 이 값은 다음 flag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값 의미 HANDLE_STATE_LONGLOCK 핸들을 high로 이동시키고 잠급니다. HANDLE_STATE_LOCK 핸들을 잠급니다. HANDLE_STATE_UNLOCK 핸들을 잠금해제합니다. HANDLE_STATE_PURGE 핸들을 삭제할 수 있는 상태로 세트합니다. HANDLE_STATE_NOPURGE 핸들을 삭제할 수 없는 상태로 세트합니다. HANDLE_STATE_SET 핸들 상태를 직접 세트합니다.
-
- newState
- 핸들의 새로운 상태를 지정합니다. 만약 stateCode가 SET_HANDLE_SET flag와 다르면, 이 파라미터는 무시합니다.
리턴 값
만약 함수가 성공하면, 리턴 값은 지정한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의 예전 상태 flag입니다.
만약 함수가 실패하면, 리턴 값은 0입니다. 확장된 오류 정보를 얻으려면, BMError를 호출하십시오.
요구사항
헤더: BM.hpp에서 선언됨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SRootImp.lib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