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SRootVersion: 1.0

BMPtrToHandle

BMPtrToHandle 함수는 포인터가 참조하는 데이터를 새로 할당된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으로 복사합니다.

GSErr BMPtrToHandle(
  const void      *pSource,              // 소스 메모리 블록에 대한 포인터
  GSHandle        *hDest,                // 목적지 핸들에 대한 포인터
  GSSize          nBytes                 // 복사하고자 하는 바이트 수
);

 

파라미터

pSource
복사하고자 하는 소스 메모리 블록의 1번째 바이트의 주소를 지정합니다. 이것은 NULL이 될 수 없습니다.
hDest
아직 메모리가 할당되지 않은 핸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BMPtrToHandle 함수는 핸들에 대한 메모리를 할당하고 pSource에서 시작하는 데이터를 nBytes 바이트만큼 복사하여 여기로 넣습니다. 이것은 NULL이 될 수 없습니다.
nBytes
복사하고자 하는 바이트 수를 지정합니다.

리턴 값

만약 함수가 성공하면, 리턴 값은 0입니다. (NoError)

만약 함수가 실패하면, 리턴 값은 Graphisoft 오류 코드입니다. 확장된 오류 코드를 얻으려면, BMError를 호출하십시오.

만약 pSource 파라미터가 NULL이면, 리턴 값은 ErrNilPtr입니다.

만약 hDest 파라미터가 NULL이면, 리턴 값은 ErrNilHandle입니다.

설명

참고: 만약 당신이 이 함수에다가 할당된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을 참조하는 핸들을 전달하면, BMPtrAndHandle 함수는 메모리 누출을 발생시킵니다. 왜냐하면 단순히 새로운 재배치 가능 메모리 블록을 할당하기만 하고 해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요구사항

    헤더: BM.hpp에서 선언됨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SRootImp.lib와 링크

참고사항

BM 관리자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