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LoadResource
지정된 리소스를 메모리로 복사합니다.
GSHandle RSLoadResource ( GSResType resType, GSResID resID, GSResModule resModule = AllResModule );
파라미터
- [in] resType
- 4-바이트 리소스 타입 식별자입니다.
- [in] resID
- 숫자 리소스 식별자입니다.
- [in] resModule=AllResModule
- 리소스를 가져오려는 리소스 모듈입니다. 만약 이 값이 AllResModule이면, RSOpenResourceFile로 열린 모든 리소스 모듈들이 검색됩니다.
리턴 값
리소스 데이터의 복사본에 대한 유일한 GSHandle입니다. 당신은 BMKillHandle을 이용하여 이 핸들을 해제해야 합니다.
만약 리소스를 찾지 못하면 함수는 NULL을 리턴합니다.
설명
만약 리소스를 찾지 못하면 디버그 버전은 디버거로 break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 행동을 변경하기 위해 RSMissingResourceAler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전용:
GSHandle RSLoadResource ( const char* resType, GSResID resID, GSResModule resModule = AllResModule, bool lengthPrefix = false );
파라미터
- [in] resType
- 임의의 문자열 리소스 타입입니다.
- resID
- 숫자 리소스 식별자입니다.
- resModule=AllResModule
- 리소스를 가져오려는 리소스 모듈입니다. 만약 이 값이 AllResModule이면, RSOpenResourceFile로 열린 모든 리소스 모듈들이 검색됩니다.
- lengthPrefix=false
- 만약 이 flag가 false이면, raw 리소스를 리턴합니다. 만약 이 flag가 true이면, 리소스의 첫 4-바이트가 리소스의 길이로서 파싱됩니다. 만약 이 값이 true이면, 결과적으로 GSHandle에는 리소스 컴파일러에 의해 첫 4 바이트를 포함되거나 어떤 추가적인 값들이 부가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 값이 true이면, 당신은 BMGetHandleSize로 리소스 크기를 쿼리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리소스 데이터의 복사본에 대한 유일한 GSHandle입니다. 당신은 BMKillHandle을 이용하여 이 핸들을 해제해야 합니다.
설명
만약 리소스를 찾지 못하면 디버그 버전은 디버거로 break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 행동을 변경하기 위해 RSMissingResourceAler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1.3 또는 이후
- 헤더: RS.hpp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SRootImp.lib와 링크
- 모듈: GSRootLib [MAC], GSRoot.dll [WIN]
참고사항
RSOpenResourceFile, RSSearchResource, RSSetActiveModule, RSAddModule, RSMissingResourceAlert, RSGetIndSt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