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XCircleSector
원과 섹터의 (섹터 구조체 안에 저장된) 교차 점들을 계산합니다.
char XCircleSector ( const Circle* c, const Sector* s, Sector* xs );
파라미터
- c
- 원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s
-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s
- 끝점인 교차 점들을 가진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만약 xs의 1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만약 xs의 2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 옆에 있는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Circl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