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PointsOnPlane
점 집합이 모두 동일한 평면과 라인 상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만약 점들이 같은 평면 상에 있다면, 이 평면의 방정식이 결정됩니다.
GSErr PointsOnPlane ( long n, double* x, double* y, double* z, bool* planar, bool* colinear, PlaneEq* pl );
파라미터
- n
- 점들의 개수입니다.
- x
- 점들의 x 좌표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y
- 점들의 y 좌표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z
- 점들의 z 좌표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lanar
- 만약 점들이 한 평면 상에 있을 경우
true
입니다. - colinear
- 만약 점들이 한 라인 상에 있을 경우
true
입니다. - pl
- 평면 방정식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만약 동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true
를 리턴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lane3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