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XCylarcLine3D
평면 상에 있는 타원과 3D 라인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평면 상에 있는 타원은 평면 그리고 이 평면에 투영된 xy 평면 상에 있는 원에 의해 정의됩니다.
char XCylarcLine3D ( const Circle* ci, const PlaneEq* plane, const Sector3D* s, Sector3D* xs );
파라미터
- ci
- 타원을 정의하기 위해 사용되는 원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lane
- 평면의 방정식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s
- 라인을 표현하는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s
- 끝점인 교차 점들을 가진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만약 xs의 1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만약 xs의 2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 옆에 있는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lane3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