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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metryVersion: 1.0

Geometry::XCylarcSector3D

평면 상의 타원과 3D 섹터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평면 상에 있는 타원은 평면 그리고 이 평면에 투영된 xy 평면 상에 있는 원에 의해 정의됩니다.

     char XCylarcSector3D (
      const Circle*    ci,
      const PlaneEq*   plane,
      const Sector3D*  s,
      Sector3D*        xs
    );

파라미터

ci
타원을 정의하기 위해 사용되는 원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plane
평면의 방정식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s
교차를 계산하기 위한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s
끝점인 교차 점들을 가진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만약 xs의 1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만약 xs의 2번째 점이 유효한 교차 점이면, 오른쪽 end 비트 옆에 있는 비트를 1로 세트합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Plane3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3D Pla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