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pPolygon2D
폴리곤을 직사각형으로 잘라냅니다. 즉, 폴리곤과 직사각형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결과 폴리곤들은 정규화될 것입니다.
bool ClipPolygon2D ( Box2DData* clip, const Polygon2DData* poly, VAArray<Polygon2DData>* respoly, long* wrcode );
파라미터
- clip
- 클리핑 직사각형을 의미하는 Box2DData structure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oly
- 폴리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respoly
- 결과 폴리곤들의 배열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wrcode
- 경고 오류 코드입니다. 8개의 코드들이 있습니다. 1번째 코드는 "폴리곤을 잘라내기에는 메모리가 부족합니다."라는 뜻입니다. 나머지 코드들은 "내부 오류"라는 뜻입니다.
리턴 값
true
- 폴리곤과 클리핑 직사각형이 교차하지 않거나, 동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false
- 그 외의 경우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olygon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