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idatePolygon2DData
다음 2가지를 수행합니다:
- 폴리곤 바운딩 박스를 연산합니다: 폴리곤을 완전히 포함하는 최소한의 크기의 박스.
- Polygon2DData 사양에 따라 모든 외곽들을 적응시킵니다: 1번째는 양의 방향, 나머지는 음의 방향입니다. 방향을 지정하기 전에 선택적으로 폴리곤의 정점 인덱스와 모서리 인덱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는 올바른 방향을 가진 폴리곤에서 동일한 정점 또는 모서리의 인덱스를 계산합니다.
만약 폴리곤을 직접 변경한 경우, 다른 폴리곤 동작들을 수행하기 전에 이것을 호출해야 합니다.
GSErr ValidatePolygon2DData ( Polygon2DData* poly, long* vertIdx = NULL, long* edgeIdx = NULL );
파라미터
- poly
- 유효화할 폴리곤입니다.
- vertIdx=NULL
- 적응시키기 전에 폴리곤 내 정점의 인덱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함수 실행 후에 vertIdx가 적응된 폴리곤 내 동일한 정점의 인덱스를 가리킵니다.
- edgeIdx=NULL
- 적응시키기 전에 폴리곤 내 모서리의 인덱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함수 실행 후에 edgeIdx가 적응된 폴리곤 내 동일한 모서리의 인덱스를 가리킵니다.
리턴 값
만약 동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NoError
를 리턴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olygon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