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데이터 구조-독립 3D 폴리곤 함수

이 함수들은 콜백 함수들을 가진 아무 데이터-구조에서 작동합니다. (요즘에는 이것을 반복자라고 부름) 이것은 당신의 특수한 필요를 위해 적절한 데이터-저장 포맷을 선택할 수 있는 커다란 자유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작업을 위해 이 콜백(반복자)들을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폴리곤의 일반적인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곽들과 정점들의 개수, 방향 등. 그리고 모서리라고 불리는 폴리곤 세그먼트들에 대한 상수 랜덤 반복자와 같은 콜백 함수가 있습니다. 각 폴리곤 세그먼트는 하나의 정점과 방향에 따라 그 정점으로부터 시작하는 모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세그먼트는 그것이 외곽의 끝인지 아닌지 여부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래서 별도의 외곽 구조체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결과들을 얻으려면 당신은 반드시 결과 폴리곤들에 대한 저장소에 접근하는 백-삽입자(back-inserter) 반복자와 같은 콜백 함수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폴리곤들에 대한 (모서리라고도 불리는) 결과 세그먼트들에 대한 저장소에 접근하는 백-삽입자(back-inserter) 반복자와 같은 콜백 함수도 제공해야 합니다. 외곽 끝들은 세그먼트들에서 표시됩니다.

이 구조체들은 콜백 폴리곤을 설명합니다.

Geometry::PG3DEDGEEXT
Geometry::PG3DPOLYEXT
Geometry::PGPoly3DPosition

이 함수들은 콜백 폴리곤들에서 작동합니다.

Geometry::PG3DPolyPositionExt
Geometry::PG3DSplitPolyExt

참고사항

Geometry, 2D Polygon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