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CalcSplineCoeffs
스플라인의 모든 세그먼트들의 모든 계수들을 제공합니다. (자연(Natural) 스플라인을 큐빅 방정식들에 의해 표현되는 베지어(Bezier) 스플라인으로 변환합니다)
void CalcSplineCoeffs (
bool opened,
bool cyclic,
long n,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double xtf,
double ytf,
double xtl,
double ytl
);
파라미터
- opened
- 만약 스플라인이 열려 있으면
true입니다. - cyclic
- 만약 스플라인이 원형이면
true입니다. - n
- 노드들의 개수입니다.
- x0
- 노드들의 x 좌표입니다.
- y0
- 노드들의 y 좌표입니다.
- x1
- 1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1
- 1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x2
- 2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2
- 2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x3
- 3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3
- 3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xtf
- 1번째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 ytf
- 1번째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 xtl
- 마지막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 ytl
- 마지막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