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CalcSplineCoeffs

스플라인의 모든 세그먼트들의 모든 계수들을 제공합니다. (자연(Natural) 스플라인을 큐빅 방정식들에 의해 표현되는 베지어(Bezier) 스플라인으로 변환합니다)

     void CalcSplineCoeffs (
      bool      opened,
      bool      cyclic,
      long      n,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double    xtf,
      double    ytf,
      double    xtl,
      double    ytl
    );

파라미터

opened
만약 스플라인이 열려 있으면 true입니다.
cyclic
만약 스플라인이 원형이면 true입니다.
n
노드들의 개수입니다.
x0
노드들의 x 좌표입니다.
y0
노드들의 y 좌표입니다.
x1
1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1
1차 항의 y 계수입니다.
x2
2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2
2차 항의 y 계수입니다.
x3
3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3
3차 항의 y 계수입니다.
xtf
1번째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ytf
1번째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xtl
마지막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ytl
마지막 노드에서의 접선 벡터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