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SegmentToBox
[a..b] 사이에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최소 바운딩 박스를 계산합니다. a와 b는 이 세그먼트만 설명합니다. 0 <= a <= b <= 1
void SegmentToBox ( Box2DData* boundbox,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double a, double b );
파라미터
- boundbox
- 계산된 바운딩 박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0
- 상수 항의 x 계수입니다.
- y0
- 상수 항의 y 계수입니다.
- x1
- 1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1
- 1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x2
- 2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2
- 2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x3
- 3차 항의 x 계수입니다.
- y3
- 3차 항의 y 계수입니다.
- a
- 박스화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시작 파라미터입니다. 전체 세그먼트에 대하여 0으로 세트됩니다.
- b
- 박스화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끝 파라미터입니다. 전체 세그먼트에 대하여 1로 세트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