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SegmentToBox

[a..b] 사이에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최소 바운딩 박스를 계산합니다. a와 b는 이 세그먼트만 설명합니다. 0 <= a <= b <= 1

     void SegmentToBox (
      Box2DData*   boundbox,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double           a,
      double           b
    );

파라미터

boundbox
계산된 바운딩 박스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0
상수 항의 x 계수입니다.
y0
상수 항의 y 계수입니다.
x1
1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1
1차 항의 y 계수입니다
x2
2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2
2차 항의 y 계수입니다.
x3
3차 항의 x 계수입니다.
y3
3차 항의 y 계수입니다.
a
박스화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시작 파라미터입니다. 전체 세그먼트에 대하여 0으로 세트됩니다.
b
박스화된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끝 파라미터입니다. 전체 세그먼트에 대하여 1로 세트됩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