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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metryVersion: 1.0

Geometry::TMRotatePoint

어떤 축을 중심으로 3D 점을 회전시킵니다. 회전 축은 방향과 임의의 점에 의해 지정됩니다.

     void TMRotatePoint (
      double   vx,
      double   vy,
      double   vz,
      double   rx,
      double   ry,
      double   rz,
      double   alpha,
      double*  px,
      double*  py,
      double*  pz
    );

파라미터

vx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x 좌표입니다.
vy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y 좌표입니다.
vz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z 좌표입니다.
rx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x 좌표입니다.
ry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y 좌표입니다.
rz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z 좌표입니다.
alpha
회전 각도입니다.
px
회전시킬 점의 x 좌표입니다.
py
회전시킬 점의 y 좌표입니다.
pz
회전시킬 점의 z 좌표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Point3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Vector3D, Point3D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