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TMRotatePoint
어떤 축을 중심으로 3D 점을 회전시킵니다. 회전 축은 방향과 임의의 점에 의해 지정됩니다.
void TMRotatePoint ( double vx, double vy, double vz, double rx, double ry, double rz, double alpha, double* px, double* py, double* pz );
파라미터
- vx
-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x 좌표입니다.
- vy
-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y 좌표입니다.
- vz
- 회전 축의 방향 벡터의 z 좌표입니다.
- rx
-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x 좌표입니다.
- ry
-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y 좌표입니다.
- rz
- 회전 축의 임의의 점의 z 좌표입니다.
- alpha
- 회전 각도입니다.
- px
- 회전시킬 점의 x 좌표입니다.
- py
- 회전시킬 점의 y 좌표입니다.
- pz
- 회전시킬 점의 z 좌표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oint3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