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TMRotateVect
어떤 벡터를 축 역할을 하는 다른 벡터를 중심으로 회전시킵니다.
void TMRotateVect ( double rx, double ry, double rz, double alpha, double* x, double* y, double* z );
파라미터
- rx
- 회전 축 벡터의 x 좌표입니다.
- ry
- 회전 축 벡터의 y 좌표입니다.
- rz
- 회전 축 벡터의 z 좌표입니다.
- alpha
- 회전 각도입니다.
- x
- 회전시킬 벡터의 x 좌표입니다.
- y
- 회전시킬 벡터의 y 좌표입니다.
- z
- 회전시킬 벡터의 z 좌표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oint3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