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InputOutputVersion: 1.0

FileSystem::CreateFolderTree   (2)


중첩된(nested) 폴더 구조를 생성합니다. (퇴화한 폴더 트리)

GSErrCode  CreateFolderTree (
    const Location& tree
);

파라미터

tree
생성할 중첩된(nested) 폴더 구조(폴더 이름들의 시퀀스로서)를 의미하는 로컬 주소 위치입니다.

리턴 값

의미
NoError* OK
TargetNotFound* 트리의 루트(머신)를 찾을 수 없습니다.
NotAFolder* 트리를 생성하는 도중 폴더 이외의 엔트리가 나타났습니다.
DeviceIsFull* 디바이스가 가득 찼습니다.
AccessDenied* 일부 지점에서 동작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Error* 불특정 오류입니다.

* FileSystem class 범위에서 선언함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폴더 이름들의 시퀀스로서 주어진 위치의 로컬 주소를 기반으로, 이 메소드는 이에 해당하는 중첩된 폴더 구조를 생성합니다. 만약 트리의 앞부분(접두사)이 이미 존재한다면, 이 메소드는 빠진 부분(접미사)들만 생성합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




GSErrCode  CreateFolderTree (
    const Location&         root,
    const RelativeLocation& tree
);

파라미터

root
생성할 중첩된(nested) 폴더 구조가 들어 있는 폴더를 참조하는 위치입니다.
tree
생성할 중첩된(nested) 폴더 구조(폴더 이름들의 시퀀스로서)를 의미하는 상대 위치입니다.

리턴 값

의미
NoError* OK
TargetNotFound* 트리의 루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NotAFolder* 트리를 생성하는 도중 폴더 이외의 엔트리가 나타났습니다.
DeviceIsFull* 디바이스가 가득 찼습니다.
AccessDenied* 일부 지점에서 동작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Error* 불특정 오류입니다.

* FileSystem class 범위에서 선언함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폴더 이름들의 시퀀스로서 주어진 상대 위치를 기반으로, 이 메소드는 주어진 루트 폴더로부터 시작하는 중첩된 폴더 구조를 생성합니다. 만약 트리의 앞부분(접두사)이 이미 존재한다면, 이 메소드는 빠진 부분(접미사)들만 생성합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