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InputOutputVersion: 1.0

파일 열기, 읽기, 닫기



다음 샘플 코드는 기본 파일 관리 작업을 시연합니다: 파일(File) 열기, 파일로부터 데이터 읽기, 파일 닫기.

OS 파일에서 작동하려면 파일 시스템에서 그것의 위치(주소, 경로)를 획득해야 합니다. class Location은 이 위치들을 보관하고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치를 획득하거나 만들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 여기서 우리는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 곁에 이름이 "Test.dat"인 테스트 파일이 있다고 가정할 것입니다.

샘플 코드에서 동작들의 오류 코드들은 처리하지 않지만 가능성을 보여줄 뿐이라는 것을 참고하십시오.

이 샘플 작업을 하기 위해 InputOutput 모듈을 반드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 더 많은 정보)



#include "File.hpp"          // File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옴 (예. Location)
#include "FileSystem.hpp"    //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의 위치를 쿼리하기 위함
GSErrCode errorCode;    // 동작의 오류 코드를 보관함

    // 파일의 위치 획득하기: 애플리케이션 폴더의 위치 + 파일의 이름

IO::Location fileLoc;    // Location 인스턴스
errorCode = IO::fileSystem.GetSpecialLocation (IO::FileSystem::ApplicationFolder, &fileLoc);
errorCode = fileLoc.AppendToLocal ("Test.dat");

    // 원하는 OS 파일에서 작동하는 데 사용될 File 인스턴스 생성하기

IO::File file (fileLoc);

    // 파일 이용하기

errorCode = file.Open (IO::File::ReadMode);    // read-only 모드로 파일 열기

char buffer[256];
errorCode = file.ReadBin (buffer, 16);         // 16바이트를 파일로부터 버퍼로 읽어들임

errorCode = file.Close ();                     // 파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