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tion::ToDisplayText (2)
위치의 대상의 현재 플랫폼의 디스플레이 텍스트 표현을 리턴합니다.
GSErrCode ToDisplayText ( Path* result ) const;
파라미터
- result
- 리턴 시: 위치의 대상의 현재 플랫폼의 디스플레이 텍스트 표현입니다. Type Path는 IO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된 심플 문자열 저장 클래스입니다. 사용자 시점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퍼티들은 기본 생성자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자동으로 (암묵적으로) C 문자열로 변환되는 것입니다.
리턴 값
값 | 의미 |
---|---|
NoError* | OK |
ErrMemoryFull* |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
Error* | 불특정 오류입니다. |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이 메소드는 위치의 대상의 현재 플랫폼의 디스플레이 텍스트 표현을 result에 리턴합니다.
결과로 나오는 텍스트는 실제 플랫폼에 적용하는 형태의 디스플레이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원래 위치를 여기에서 완전히 복원할 수 없습니다.

- 2개 이상의 이름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주소를 가진 위치들에 대해서는 적용할 수 있는 텍스트 표현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이름을 제외한 네트워크 이름들은 생략될 것입니다.

- 비어 있지 않은 네트워크 주소를 가진 위치들에 대해서는 적용할 수 있는 텍스트 표현이 없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이름들은 생략될 것입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
GSErrCode ToDisplayText ( GS::UniString* result ) const;
파라미터
- result
- 리턴 시: 위치의 대상의 현재 플랫폼의 디스플레이 텍스트 표현입니다.
리턴 값
값 | 의미 |
---|---|
NoError* | OK |
ErrMemoryFull* |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
Error* | 불특정 오류입니다. |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이 메소드는 위치의 대상의 현재 플랫폼의 디스플레이 Unicode UTF-16 텍스트 표현을 result에 리턴합니다.
결과로 나오는 텍스트는 실제 플랫폼에 적용하는 형태의 디스플레이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원래 위치를 여기에서 완전히 복원할 수 없습니다.

- 2개 이상의 이름을 포함하는 네트워크 주소를 가진 위치들에 대해서는 적용할 수 있는 텍스트 표현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이름을 제외한 네트워크 이름들은 생략될 것입니다.

- 비어 있지 않은 네트워크 주소를 가진 위치들에 대해서는 적용할 수 있는 텍스트 표현이 없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이름들은 생략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