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팀워크 모드에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을 해제합니다.
GSErrCode 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
const API_Guid& objectId
);
파라미터
- objectId
- [in]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의 유일 식별자입니다.
리턴 값
NoError-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NOPLAN- 열린 프로젝트가 없습니다.
APIERR_NOTEAMWORKPROJECT- 현재 프로젝트는 팀워크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APIERR_BADID- 주어진
objectId는 유효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 식별자가 아닙니다. APIERR_SERVICEFAILED- 객체 집합을 잠금해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통신 또는 서버 오류로 인하여 동작이 실패했습니다.
다른 공통 오류들에 대해서는 오류 코드들의 리스트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현재 사용자가 예전에 예약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를 해제하는 데 사용합니다.
서버가 실제로 객체들을 잠금해제하기 바로 직전에 객체 집합에 대한 변경사항을 서버 프로젝트에 전송합니다.
예제
API_Guid objectSetGuid = ACAPI_TeamworkControl_FindLockableObjectSet ("LayerSettingsDialog");
API_LockableStatus lockableStatus =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objectSetGuid, NULL);
if (lockableStatus == APILockableStatus_Editable) {
GSErrCode errCode = 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objectSetGuid);
if (errCode == NoError)
ACAPI_WriteReport ("Layer Settings has been released succesfully", true);
else
ACAPI_WriteReport ("Releasing Layer Settings has failed", true);
} else {
ACAPI_WriteReport ("Layer Settings was not reserved", true);
}
요구사항
- 버전: API 13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ACAPI_TeamworkControl_FindLockableObjectSet
ACAPI_TeamworkControl_ReserveLockable
ACAPI_Notify_CatchLockableReservationChange
팀워크 제어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