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팀워크 모드에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을 해제합니다.
GSErrCode 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 const API_Guid& objectId );
파라미터
- objectId
- [in]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의 유일 식별자입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NOPLAN
- 열린 프로젝트가 없습니다.
APIERR_NOTEAMWORKPROJECT
- 현재 프로젝트는 팀워크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APIERR_BADID
- 주어진
objectId
는 유효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 식별자가 아닙니다. APIERR_SERVICEFAILED
- 객체 집합을 잠금해제 할 수 없습니다. 또는 통신 또는 서버 오류로 인하여 동작이 실패했습니다.
다른 공통 오류들에 대해서는 오류 코드들의 리스트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현재 사용자가 예전에 예약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를 해제하는 데 사용합니다.
서버가 실제로 객체들을 잠금해제하기 바로 직전에 객체 집합에 대한 변경사항을 서버 프로젝트에 전송합니다.
예제
API_Guid objectSetGuid = ACAPI_TeamworkControl_FindLockableObjectSet ("LayerSettingsDialog"); API_LockableStatus lockableStatus =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objectSetGuid, NULL); if (lockableStatus == APILockableStatus_Editable) { GSErrCode errCode = 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objectSetGuid); if (errCode == NoError) ACAPI_WriteReport ("Layer Settings has been released succesfully", true); else ACAPI_WriteReport ("Releasing Layer Settings has failed", true); } else { ACAPI_WriteReport ("Layer Settings was not reserved", true); }
요구사항
- 버전: API 13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ACAPI_TeamworkControl_FindLockableObjectSet
ACAPI_TeamworkControl_ReserveLockable
ACAPI_Notify_CatchLockableReservationChange
팀워크 제어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