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의 예약 상태를 가져옵니다.

    API_LockableStatus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
        const API_Guid&                    objectId,
        GS::PagedArray<GS::UniString>*     conflicts = NULL
    );

 

파라미터

objectId
[in]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의 유일 식별자입니다.
conflicts
[out] 충돌하는 사용자들의 리스트입니다. (선택사항이며 NULL 또는 생략될 수 있음)

 

리턴 값

APILockableStatus_NotExist
팀워크 연결이 없거나, 전달된 objectId 파라미터가 유효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을 식별하지 않습니다.
APILockableStatus_Free
주어진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을 예약할 수 있으며, 잠겨 있지 않습니다.
APILockableStatus_Editable
주어진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은 편집가능하며, 이미 현재 사용자가 예약했습니다.
APILockableStatus_Locked
주어진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은 다른 누군가가 예약했습니다.
APILockableStatus_NotAvailable
서버가 오프라인이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명

이 함수는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의 현재 예약 상태를 가져오는 데 사용합니다.

팀워크 프로젝트에서 (속성, Favorite, Project Info 등과 같은) 객체 집합들은 Settings 다이얼로그들의 예약 패널을 사용하여 충분한 접근 권한들을 가진 아무 프로젝트 멤버에 의해 잠길 수 있습니다. 일단 사용자가 잠금을 획득하게 되면, 객체 집합은 서버 객체로부터 동기화됩니다. 즉, 사용자는 사실상 서버가 갖고 있는 데이터와 정확하게 동일한 데이터로 작업합니다. 잠금을 해제할 때, 객체 집합에 대한 변경사항들은 서버로 다시 전송됩니다.

연결 상태가 온라인이 될 때까지 객체 집합을 해제할 수 없지만, 예약된 잠금가능한 객체 집합은 여전히 오프라인 모드에서 편집이 가능하다는 것을 참고하십시오.

 

예제

ACAPI_TeamworkControl_ReserveLockable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함수들의 예제 섹션을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13 또는 이후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TeamworkControl_IsOnline
ACAPI_TeamworkControl_GetLockableStatus
ACAPI_TeamworkControl_FindLockableObjectSet
ACAPI_TeamworkControl_ReserveLockable
ACAPI_TeamworkControl_ReleaseLockable
ACAPI_Notify_CatchLockableReservationChange
팀워크 제어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