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Db_DrawStoryControlID
주어진 단면/입면 데이터베이스에 Story Level Control 요소들의 프리미티브들을 그립니다.
GSErrCode ACAPI_Database ( APIDb_DrawStoryControlID, API_DatabaseUnId* databaseUnId, ShapePrimsProc* shapePrimsProc );
파라미터
- databaseUnId
- [in] 데이터베이스의 유일 ID입니다.
- shapePrimsProc
- [in] 요소 프리미티브들을 처리하기 위해 호출되는 함수입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 전달된
dbUnID
또는shapePrimsProc
파라미터가NULL
입니다.
또는dbUnID
가 유효하지 않은 데이터베이스 레퍼런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PIERR_BADID
dbUnID
로 참조되는 데이터베이스가 단면이 아닙니다. 또는 링크된 절단면 요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APIERR_REFUSEDCMD
- 내부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이 함수는 또한 사용자 지정 ShapePrimsProc 콜백 함수가 생성한 오류 코드를 리턴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단면/입면 데이터베이스의 Story Level Control의 프리미티브들을 내보내기 위해 이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ACAPI_Element_ShapePrims와 ACAPI_LibPart_ShapePrims와 비슷하게 Story Level Handler의 각 드로잉 프리미티브 파트로 전달된 핸들러 함수를 콜백합니다. Story Level Handler가 API에서 별도의 요소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Story Level들이 표시되는 단면/입면의 데이터베이스 유일 ID로 참조됩니다.
Story Level 라인들과 Marker들의 설정들은 API_CutPlaneType structure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절단면 요소의 설정에서 API_StoryHandleAppearance의 값이 APICutPl_SHAAll
일 때에만
프리미티브들이 전송된다는 것을 참고하십시오.
예제
API_DatabaseInfo databaseInfo; BNZeroMemory (&databaseInfo, sizeof (API_DatabaseInfo)); GSErrCode err = ACAPI_Database (APIDb_GetCurrentDatabaseID, &databaseInfo, NULL); if (err == NoError && databaseInfo.typeID == APIWind_SectionID) ACAPI_Database (APIDb_DrawStoryControlID, &(databaseInfo.databaseUnId), MyDrawShapePrimsProc);
요구사항
- 버전: API 10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Database.h
참고사항
API_DatabaseUnId, ShapePrimsProc
ACAPI_Element_ShapePrims, ACAPI_LibPart_ShapePrims
API_CutPlaneType, API_StoryHandleAppearance
ACAPI_Database,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