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DocumentFrom3DDefaults
3D document의 기본 설정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ttributeOptions; GS::uchar_t name[API_UniLongNameLen]; GS::uchar_t refId[API_UniLongNameLen]; GS::Bool8 vect3DHatching; GS::Bool8 vectSunShadow; GS::Bool8 mustBeTransparent; GS::Bool8 filler_1; API_CutPlanePlanConn intPlanConn; GS::Bool8 materialFrom3D; GS::Bool8 contureOff; short cMater; API_SkeletonOptions 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 boundaryDisplay; short boundaryPen; short boundaryLineType; short filler_2[3]; } API_DocumentFrom3DDefaults;
멤버
- attributeOptions
- Model Dispaly의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 name[API_UniLongNameLen]
- 3D document 데이터베이스 이름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 refId[API_UniLongNameLen]
- 3D document 데이터베이스의 레퍼런스 ID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 vect3DHatching
- Vectorial 3D hatching 옵션입니다.
- vectSunShadow
- Vectorial 태양 그림자 생성 옵션입니다.
- mustBeTransparent
- 투명 효과입니다. (비쳐 보이는 재질들. 예. 유리)
- intPlanConn
- 의도된 도면 연결입니다. 창의 상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materialFrom3D
- 3D Cutting Planes에서 정의된 재질을 사용합니다.
- contureOff
- Vectorial 태양 그림자 외곽 on(off)입니다.
- cMater
- 절단 표면 재질입니다.
- skeletonOptions
- 골격 드로잉 옵션들입니다.
- boundaryDisplay
- 경계 디스플레이 옵션들입니다.
- boundaryPen
- 경계 펜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 boundaryLineType
- 경계 라인 타입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설명
당신은 APIEnv_GetDocumentFrom3DDefaultsID와 APIEnv_ChangeDocumentFrom3DDefaultsID 함수들을 통해 3D document의 기본 설정들을 가져오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12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PI_CutPlanePlanConn
API 타입
API_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