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DocumentFrom3DDefaults

3D document의 기본 설정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ttributeOptions;
        GS::uchar_t                     name[API_UniLongNameLen];
        GS::uchar_t                     refId[API_UniLongNameLen];
        GS::Bool8                       vect3DHatching;
        GS::Bool8                       vectSunShadow;
        GS::Bool8                       mustBeTransparent;
        GS::Bool8                       filler_1;
        API_CutPlanePlanConn            intPlanConn;
        GS::Bool8                       materialFrom3D;
        GS::Bool8                       contureOff;
        short                           cMater;
        API_SkeletonOptions             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             boundaryDisplay;
        short                           boundaryPen;
        short                           boundaryLineType;
        short                           filler_2[3];
    } API_DocumentFrom3DDefaults;

 

멤버

attributeOptions
Model Dispaly의 일반적인 표현입니다.
name[API_UniLongNameLen]
3D document 데이터베이스 이름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refId[API_UniLongNameLen]
3D document 데이터베이스의 레퍼런스 ID입니다. (Unicode 문자열, UTF-8 인코딩)
vect3DHatching
Vectorial 3D hatching 옵션입니다.
vectSunShadow
Vectorial 태양 그림자 생성 옵션입니다.
mustBeTransparent
투명 효과입니다. (비쳐 보이는 재질들. 예. 유리)
intPlanConn
의도된 도면 연결입니다. 창의 상태와 다를 수 있습니다.
materialFrom3D
3D Cutting Planes에서 정의된 재질을 사용합니다.
contureOff
Vectorial 태양 그림자 외곽 on(off)입니다.
cMater
절단 표면 재질입니다.
skeletonOptions
골격 드로잉 옵션들입니다.
boundaryDisplay
경계 디스플레이 옵션들입니다.
boundaryPen
경계 펜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boundaryLineType
경계 라인 타입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설명

당신은 APIEnv_GetDocumentFrom3DDefaultsIDAPIEnv_ChangeDocumentFrom3DDefaultsID 함수들을 통해 3D document의 기본 설정들을 가져오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버전: API 12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PI_CutPlanePlanConn
API 타입
API_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