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ElemInfo3D
요소의 3D 데이터입니다.
typedef struct {
UInt32 fElemIdx;
UInt32 fBodyIdx;
UInt32 lElemIdx;
UInt32 lBodyIdx;
Int32 fbody;
Int32 lbody;
Int32 flight;
Int32 llight;
Int32 filler_1[2];
API_Box3D bounds;
} API_ElemInfo3D;
멤버
- fElemIdx

- 들어오는 요소 인덱스와 같습니다.
- fBodyIdx

- 항상 0입니다.
- lElemIdx

- 들어오는 요소 인덱스와 같습니다.
- lBodyIdx

- 요소에 속한 마지막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flat list가 아님)
- fbody
- 요소에 속한 처음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 lbody
- 요소에 속한 마지막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 flight
- 요소에 속한 처음 광원의 인덱스입니다.
- llight
- 요소에 속한 마지막 광원의 인덱스입니다.
- bounds

- 요소의 3D 바운딩 박스입니다.
설명
건설 요소의 3D 표현을 가져오기 위해 ACAPI_Element_Get3DInfo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일단 요소가 3D로 변환되면, 다음 구성요소들을 갖게 됩니다:
- BODY 기반의 모델 정보,
- LIGHT 기반의 조명 모델; 만약 조명을 3D GDL 스크립트에서 정의한 경우,
- 재질; 글로벌 속성 풀(pool) 또는 3D GDL 스크립트로부터 정의됨.
모든 데이터는 API_Component3D structure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