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ElemInfo3D

요소의 3D 데이터입니다.

    typedef struct {
        UInt32        fElemIdx;
        UInt32        fBodyIdx;
        UInt32        lElemIdx;
        UInt32        lBodyIdx;
        Int32         fbody;
        Int32         lbody;
        Int32         flight;
        Int32         llight;
        Int32         filler_1[2];
        API_Box3D     bounds;
    } API_ElemInfo3D;

 

멤버

fElemIdx Changed in API 12
들어오는 요소 인덱스와 같습니다.
fBodyIdx Changed in API 12
항상 0입니다.
lElemIdx Changed in API 12
들어오는 요소 인덱스와 같습니다.
lBodyIdx Changed in API 12
요소에 속한 마지막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flat list가 아님)
fbody
요소에 속한 처음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lbody
요소에 속한 마지막 바디의 인덱스입니다.
flight
요소에 속한 처음 광원의 인덱스입니다.
llight
요소에 속한 마지막 광원의 인덱스입니다.
bounds 17
요소의 3D 바운딩 박스입니다.

 

설명

건설 요소의 3D 표현을 가져오기 위해 ACAPI_Element_Get3DInfo 함수를 사용하십시오.

일단 요소가 3D로 변환되면, 다음 구성요소들을 갖게 됩니다:

모든 데이터는 API_Component3D structure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버전: API 2.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Component3D,
3D 관리자,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