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MeshType
메시(mesh)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short contPen; short levelPen; short ltypeInd; short buildingMaterial; API_PenOverrideType penOverride; short sectContPen; API_MaterialOverrideType topMat; API_MaterialOverrideType sideMat; API_MaterialOverrideType botMat; short filler_1; GS::Bool8 useFloorFill; char smoothRidges; short showLines; short skirt; short filler_2[2]; double level; double skirtLevel; char info [API_InfoLen]; API_StoryVisibility visibilityCont; API_StoryVisibility visibilityFill; API_LinkToSettings linkToSettings; short floorFillPen; short floorFillBGPen; short floorFillInd; GS::Bool8 useLocalOrigo; GS::Bool8 use3DHatching; Int32 filler_3; API_Polygon poly; Int32 filler_4; API_MeshLevel levelLines; API_Coord locOrigo; double fillAngle; Int32 filler_5[2]; API_Guid label; GS::Bool8 apiAutoLabel; GS::Bool8 filler_6[7]; } API_Mesh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contPen
- 메시 외곽의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levelPen
- 메시 레벨 라인들의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ltypeInd
- 메시 외곽의 라인 타입 속성 인덱스입니다.
- buildingMaterial
- 메시 해치(hatch)의 빌딩 재질 인덱스입니다.
- penOverride
- 빌딩 재질의 절단 채우기 펜 세트는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 sectContPen
- 단면에서의 메시 채우기의 외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topMat
- 윗면 재질 속성 오버라이드 구조입니다.
- sideMat
- 측면 재질 속성 오버라이드 구조입니다.
- botMat
- 아랫면 재질 속성 오버라이드 구조입니다.
- useFloorFill
- 커버 채우기를 사용합니까?
- smoothRidges
- PhotoRendering 창에서 연결하는 표면들을 어떻게 표현하겠습니까?
-
APIRidge_AllSharp
모든 능선들을 선명하게 표현함 APIRidge_AllSmooth
모든 능선들을 부드럽게 표현함
APIRidge_UserSharp
사용자가 정의한 능선들만 선명함
- showLines
false
: 2차 라인들을 숨김;true
: 모든 것을 보여줌.- skirt
- 가장자리:
1
= 예;2
= 바닥 없음;3
= 아니오. - level
- 바닥 레벨로부터 메시의 베이스 평면의 높이입니다.
- skirtLevel
- 메시의 베이스 평면으로부터 메시 밑면의 거리입니다.
- info
-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Mesh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꼭대기에 나타납니다.
- visibilityCont
- 메시의 외곽 라인의 가시성입니다. 요소의 고유 층에서 외곽은 항상 보여야 합니다.
- visibilityFill
- 메시의 커버 채우기의 가시성입니다.
- linkToSettings
- 홈 층에 연결하기 모드입니다.
- floorFillPen
- 메시의 커버 채우기의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floorFillBGPen
- 메시의 커버 채우기의 배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floorFillInd
- 메시의 커버 채우기의 채우기 속성 인덱스입니다.
- useLocalOrigo
- 커버 채우기 드로잉에 대한 로컬 원점을 사용합니까?
- use3DHatching
- 내부 용도로 예약됨.
- poly
- 메시의 폴리곤입니다.
- levelLines
- 메시의 레벨 라인들입니다.
- locOrigo
- 요소에 연결된 경우 메시의 커버 채우기 레퍼런스 벡터의 베이스 좌표입니다.
- fillAngle
- 요소에 연결된 경우 메시의 커버 채우기 레퍼런스 벡터의 각도입니다.
- label
- 텍스트 보여주기 ID의 guid입니다. [info] (API_Guid를 보십시오)
- apiAutoLabel
- 자동 라벨이 메시에 부착됩니다.
설명
ArchiCAD 17에서 요소의 커버 채우기 전경 및 배경 펜들은 빌딩 재질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ArchiCAD 17에서 요소의 표면 재질들은 빌딩 재질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모프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메시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Element,
API_Polygon, API_MeshLevel, API_StoryVisibility, API_LinkToSettings,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