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StoryVisibility

서로 다른 층들에서의 모델 요소들의 외형을 결정합니다.

    typedef struct {
        GS::Bool8     showOnHome;
        GS::Bool8     showAllAbove;
        GS::Bool8     showAllBelow;
        GS::Bool8     filler_1;
        short         showRelAbove;
        short         showRelBelow;
    } API_StoryVisibility;

 

멤버

showOnHome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에서만 보여줍니다.
showAllAbove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위의 모든 층에서 보여줍니다.
showAllBelow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아래의 모든 층에서 보여줍니다.
showRelAbove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위의 showRelAbove개 층에서 보여줍니다.
showRelBelow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아래의 showRelBelow개 층에서 보여줍니다.

 

설명

API_SlabType, API_RoofType, API_MeshType 요소들의 경우, 당신은 요소들의 외곽 라인과 커버 채우기가 표시되는 층의 위/아래 범위를 원하는 수로 세트할 수 있습니다. API_BeamType, API_ObjectType은 이 structure를 갖고 있지만, 이 새로운 기능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요구사항

버전: API 6.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BeamType, API_ObjectType, API_LampType, API_SlabType, API_RoofType, API_MeshType
API_LegacyPrefs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