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StoryVisibility
서로 다른 층들에서의 모델 요소들의 외형을 결정합니다.
typedef struct { GS::Bool8 showOnHome; GS::Bool8 showAllAbove; GS::Bool8 showAllBelow; GS::Bool8 filler_1; short showRelAbove; short showRelBelow; } API_StoryVisibility;
멤버
- showOnHome
-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에서만 보여줍니다.
- showAllAbove
-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위의 모든 층에서 보여줍니다.
- showAllBelow
-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아래의 모든 층에서 보여줍니다.
- showRelAbove
-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위의 showRelAbove개 층에서 보여줍니다.
- showRelBelow
- 요소를 그것이 존재하는 층과 그 아래의 showRelBelow개 층에서 보여줍니다.
설명
API_SlabType, API_RoofType, API_MeshType 요소들의 경우, 당신은 요소들의 외곽 라인과 커버 채우기가 표시되는 층의 위/아래 범위를 원하는 수로 세트할 수 있습니다. API_BeamType, API_ObjectType은 이 structure를 갖고 있지만, 이 새로운 기능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6.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BeamType, API_ObjectType, API_LampType, API_SlabType, API_RoofType, API_MeshType
API_LegacyPrefs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