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MorphType
모프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char info [API_InfoLen]; GS::Bool8 isAutoOnStoryVisibility; GS::Bool8 filler_0[7]; API_StoryVisibility showContour; API_StoryVisibility showFill; API_LinkToSettings linkToSettings; API_ElemDisplayOptionsID displayOption;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 viewDepthLimitation; short buildingMaterial; API_PenOverrideType penOverride; short cutLineType; short cutLinePen; GS::Bool8 outlineContourDisplay; short uncutLineType; short uncutLinePen; short overheadLineType; short overheadLinePen; GS::Bool8 useCoverFillType; short coverFillType; short coverFillPen; short coverFillBGPen; GS::Bool8 use3DHatching; GS::Bool8 filler_2[1]; Int32 filler_3[7]; API_HatchOrientation coverFillOrientation; GS::Bool8 useDistortedCoverFill; GS::Bool8 filler_4[5]; API_MaterialOverrideType material; API_TextureProjectionTypeID textureProjectionType; Int32 filler_5[21]; API_Coord3D textureProjectionCoords[4]; double level; API_MorphBodyTypeID bodyType; API_MorphEdgeTypeID edgeType; GS::Bool8 castShadow; GS::Bool8 receiveShadow; GS::Bool8 filler_6[6]; Int32 filler_7[18]; API_Tranmat tranmat; API_Guid label; GS::Bool8 apiAutoLabel; GS::Bool8 filler_8[7]; } API_Morph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info
-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Morph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위에 나타납니다.
- edgeLinePen
- 모서리의 펜 인덱스입니다.
- isAutoOnStoryVisibility
- Auto On Story Visibility입니까?
- showContour
- 모프의 외곽선을 표시하는 층들을 정의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 showFill
- 모프의 채우기를 표시하는 층들을 정의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 linkToSettings
- 홈 층에 연결하기 모드입니다.
- displayOption
- 평면도 위의 요소의 디스플레이 옵션입니다. (API_ElemDisplayOptionsID를 보십시오)
- viewDepthLimitation
- 평면도 위에 요소가 표시되는 범위를 정의합니다.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를 보십시오)
- buildingMaterial
- 모프의 해치(hatch)의 Building Material 인덱스입니다.
- penOverride
- Building Material에 세트되는 Cut fill 펜들은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 cutLineType
- 절단 외곽선의 라인 타입입니다.
- cutLinePen
- 절단 외곽선의 펜입니다.
- outlineContourDisplay
- Outline Contour Display입니다.
- uncutLineType
- 외곽선의 라인 타입입니다.
- uncutLinePen
- 외곽선의 펜입니다.
- overheadLineType
- 위의 뷰의 라인 타입입니다. (평면도 전용)
- overheadLinePen
- 위의 뷰의 펜입니다. (평면도 전용)
- useCoverFillType
- 평면도 채우기를 사용합니다.
- coverFillType
- 평면도 채우기 타입입니다.
- coverFillPen
- 평면도 채우기 펜입니다.
- coverFillBGPen
- 평면도 채우기 배경 펜입니다.
- use3DHatching
- 재질로부터 평면도 채우기입니다..
- coverFillOrientation
- 채우기의 평면도 로컬 origo 타입입니다.
- useDistortedCoverFill
- 한 평면 상에 투영되는 대로 해칭(hatching)을 보여줍니다.
- material
- 비-커스텀 표면의 재질 오버라이드 구조입니다.
- autoSegmentationType
- 모서리 및 표면의 자동 세그멘테이션 타입입니다.
- autoSegmentationNumber
- 자동 세그멘테이션을 위한 세그멘테이션 번호입니다.
- textureProjectionType
- 텍스처의 투영 타입입니다.
- textureProjectionCoords
- 텍스처 투영 좌표 시스템입니다.
- level
- 자유 도형의 Z 위치입니다.
- bodyType
- 바디의 타입입니다. (솔리드, 표면)
- edgeType
- 모서리의 타입입니다. (부드러움, 날카로움)
- castShadow
- 바디가 그림자를 던집니다.
- receiveShadow
- 바디가 그림자를 받습니다.
- tranmat
- 모프 요소의 변환 행렬입니다.
- label
- ID를 보여주는 텍스트의 Guid입니다. [info] (API_Guid를 보십시오)
- apiAutoLabel
- 자동 라벨이 모프에 부착됩니다.
설명
ArchiCAD 17에서 요소의 cut fill 전경 및 배경 펜은 building material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ArchiCAD 17에서 요소의 표면 재질은 building material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모프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6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Tranmat, API_Element, API_StoryVisibility
API_ElemDisplayOptionsID,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