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MorphType

모프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char                               info [API_InfoLen];
        GS::Bool8                          isAutoOnStoryVisibility;
        GS::Bool8                          filler_0[7];
        API_StoryVisibility                showContour;
        API_StoryVisibility                showFill;
        API_LinkToSettings                 linkToSettings;
        API_ElemDisplayOptionsID           displayOption;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     viewDepthLimitation;
        short                              buildingMaterial;
        API_PenOverrideType                penOverride;
        short                              cutLineType;
        short                              cutLinePen;
        GS::Bool8                          outlineContourDisplay;
        short                              uncutLineType;
        short                              uncutLinePen;
        short                              overheadLineType;
        short                              overheadLinePen;
        GS::Bool8                          useCoverFillType;
        short                              coverFillType;
        short                              coverFillPen;
        short                              coverFillBGPen;
        GS::Bool8                          use3DHatching;
        GS::Bool8                          filler_2[1];
        Int32                              filler_3[7];
        API_HatchOrientation               coverFillOrientation;
        GS::Bool8                          useDistortedCoverFill;
        GS::Bool8                          filler_4[5];
        API_MaterialOverrideType           material;
        API_TextureProjectionTypeID        textureProjectionType;
        Int32                              filler_5[21];
        API_Coord3D                        textureProjectionCoords[4];
        double                             level;
        API_MorphBodyTypeID                bodyType;
        API_MorphEdgeTypeID                edgeType;
        GS::Bool8                          castShadow;
        GS::Bool8                          receiveShadow;
        GS::Bool8                          filler_6[6];
        Int32                              filler_7[18];
        API_Tranmat                        tranmat;
        API_Guid                           label;
        GS::Bool8                          apiAutoLabel;
        GS::Bool8                          filler_8[7];
    } API_MorphType;

 

멤버

head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info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Morph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위에 나타납니다.
edgeLinePen
모서리의 펜 인덱스입니다.
isAutoOnStoryVisibility
Auto On Story Visibility입니까?
showContour
모프의 외곽선을 표시하는 층들을 정의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6.1
showFill
모프의 채우기를 표시하는 층들을 정의하기 위한 옵션입니다. 6.1
linkToSettings Featuring API 11
홈 층에 연결하기 모드입니다.
displayOption Featuring API 10
평면도 위의 요소의 디스플레이 옵션입니다. (API_ElemDisplayOptionsID를 보십시오)
viewDepthLimitation Featuring API 10
평면도 위에 요소가 표시되는 범위를 정의합니다.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를 보십시오)
buildingMaterial Featuring API 17
모프의 해치(hatch)의 Building Material 인덱스입니다.
penOverride Featuring API 17
Building Material에 세트되는 Cut fill 펜들은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cutLineType
절단 외곽선의 라인 타입입니다.
cutLinePen
절단 외곽선의 펜입니다.
outlineContourDisplay Featuring API 18
Outline Contour Display입니다.
uncutLineType
외곽선의 라인 타입입니다.
uncutLinePen
외곽선의 펜입니다.
overheadLineType
위의 뷰의 라인 타입입니다. (평면도 전용)
overheadLinePen
위의 뷰의 펜입니다. (평면도 전용)
useCoverFillType
평면도 채우기를 사용합니다.
coverFillType
평면도 채우기 타입입니다.
coverFillPen
평면도 채우기 펜입니다.
coverFillBGPen
평면도 채우기 배경 펜입니다.
use3DHatching
재질로부터 평면도 채우기입니다..
coverFillOrientation
채우기의 평면도 로컬 origo 타입입니다.
useDistortedCoverFill
한 평면 상에 투영되는 대로 해칭(hatching)을 보여줍니다.
material Featuring API 17
비-커스텀 표면의 재질 오버라이드 구조입니다.
autoSegmentationType 16
모서리 및 표면의 자동 세그멘테이션 타입입니다.
autoSegmentationNumber
자동 세그멘테이션을 위한 세그멘테이션 번호입니다.
textureProjectionType 16
텍스처의 투영 타입입니다.
textureProjectionCoords
텍스처 투영 좌표 시스템입니다.
level
자유 도형의 Z 위치입니다.
bodyType
바디의 타입입니다. (솔리드, 표면)
edgeType
모서리의 타입입니다. (부드러움, 날카로움)
castShadow
바디가 그림자를 던집니다.
receiveShadow
바디가 그림자를 받습니다.
tranmat
모프 요소의 변환 행렬입니다.
label Changed in API 12
ID를 보여주는 텍스트의 Guid입니다. [info] (API_Guid를 보십시오)
apiAutoLabel Changed in API 12
자동 라벨이 모프에 부착됩니다.

 

설명

Featuring API 17  ArchiCAD 17에서 요소의 cut fill 전경 및 배경 펜은 building material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Featuring API 17  ArchiCAD 17에서 요소의 표면 재질은 building material에서 상속되며 요소 레벨에서 오버라이드 될 수 있습니다.

모프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16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Tranmat, API_Element, API_StoryVisibility
API_ElemDisplayOptionsID, API_ElemViewDepthLimitationsID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