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Neig
한 요소의 neig 포인터를 설명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NeigID neigID; Int32 filler_1; API_Guid guid; Int32 inIndex; Int32 flags; API_NeigElemPartID elemPartType; UInt32 elemPartIndex; } API_Neig;
멤버
- neigID
- 요소 neig의 타입입니다. 또한 요소의 타입을 정의합니다; 당신은 APIAny_NeigIDToElemTypeID 함수로 neigID를 API_ElemTypeID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 guid
- 요소의 Guid입니다.
- inIndex
- 요소 안쪽의 서브인덱스입니다.
- flags
-
neig의 flag들입니다:
값
설명
API_NeigFlg_Normal
일반 neig.
API_NeigFlg_HoleSel
neig는 구멍의 일부입니다.
API_NeigFlg_Extra3D
neig가 3D에서만 보입니다.
API_NeigFlg_Ghost
neig는 고스트 층으로부터 나온 요소에 해당합니다.
API_NeigFlg_Surface
neig가 요소의 표면을 참조합니다. (예. Morph 면)
- elemPartType
- 부분 선택의 경우 요소 파트의 타입입니다. (현재 Morph로만 사용 가능함):
값
설명
APINeigElemPart_None
전체 요소를 선택했습니다.
APINeigElemPart_Edge
요소의 모서리를 선택했습니다.
APINeigElemPart_Vertex
요소의 정점을 선택했습니다.
APINeigElemPart_Face
요소의 면을 선택했습니다.
- elemPartIndex
- 부분적으로 선택한 요소 파트(모서리, 정점, 면)의 인덱스입니다.
설명
이 structure는 현재 요소 선택(ACAPI_Selection_Get)을 요구하고, 요소들 또는 요소 파트들을 선택(ACAPI_Element_Select)하고, 사용자 입력을 가져오는 데(APIIo_GetPointID 등) 사용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