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ObjectType, API_LampType
객체, 램프(Lamp), 심볼 라벨을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short pen; short ltypeInd; short mat; short sectFill; short sectFillPen; short sectBGPen; short sectContPen; short filler_1; GS::Bool8 useObjPens; GS::Bool8 useObjLtypes; GS::Bool8 useObjMaterials; GS::Bool8 reflected; GS::Bool8 useXYFixSize; GS::Bool8 useObjSectAttrs; short fixPoint; double angle; double level; double xRatio; double yRatio; API_Coord offset; char info [API_InfoLen]; API_RGBColor lightColor; API_StoryVisibility visibility; API_LinkToSettings linkToSettings; GS::Bool8 lightIsOn; GS::Bool8 filler_2[7]; Int32 filler_3; API_ElemTypeID ownerID; API_Guid owner; Int32 libInd; Int32 filler_4; API_Coord pos; API_Guid label; GS::Bool8 apiAutoLabel; GS::Bool8 filler_5[3]; GS::Int64 lookId; Int32 filler_6[3]; } API_ObjectType, API_LampType;
멤버
- head
- 일반 요소 헤더입니다.
- pen
-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ltypeInd
- 라인 타입 속성 인덱스입니다.
- mat
- 재질 속성 인덱스입니다.
- sectFill
- 단면 채우기 속성 인덱스입니다.
- sectFillPen
- 단면 채우기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sectBGPen
- 단면 채우기 배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sectContPen
- 단면 채우기 외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 useObjPens
-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펜들을 사용하는가?
- useObjLtypes
-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라인 타입들을 사용하는가?
- useObjMaterials
-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재질들을 사용하는가?
- reflected
- 심볼이 반사된 것인가?
- useXYFixSize
- A와 B 값들을 고정된 크기로 사용하는가?
- useObjSectAttrs
-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단면 속성들을 사용하는가?
- fixPoint
- 고정된 채로 유지하는 핫스팟의 인덱스-1입니다.
- angle
- 회전 각도입니다. (radian)
- level
- 바닥 레벨로부터 기본 높이입니다.
- xRatio
- 배치된 객체/램프의 X 방향 크기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된 A 값의 비율입니다. (X 방향에서의 곱셈 요소)
- yRatio
- 배치된 객체/램프의 Y 방향 크기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된 B 값의 비율입니다. (Y 방향에서의 곱셈 요소)
- offset
- 삽입 점으로부터 심볼의 원점까지의 오프셋입니다.
- info
-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Object/Lamp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꼭대기에 나타납니다.
- lightColor
- 조명의 컬러입니다. (램프 전용)
- visibility
- 객체/램프의 가시성 정보입니다.
- linkToSettings
- 홈 층으로의 링크 모드입니다.
- lightIsOn
- 조명의 on/off 상태입니다.
- ownerID
- 소유자의 타입입니다. (외부 객체)
- owner
- 객체의 소유자 요소의 인덱스입니다.
- libInd
- 라이브러리 내 심볼에 대한 인덱스입니다.
- pos
- 객체의 원점의 위치입니다.
- label
- 텍스트 보여주기 ID의 guid입니다. [info] (API_Guid 참조)
- apiAutoLabel
- 자동 라벨이 객체에 부착됩니다.
- lookId
- 비슷한 모양의 객체/램프 2D 드로우에 대하여 동일한 숫자입니다.
설명
보(beam)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Coord, API_RGBColor, API_Element,
API_Gable, API_AddParType, API_ElementMemo
API_StoryVisibility, API_LinkToSettings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