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ObjectType, API_LampType

객체, 램프(Lamp), 심볼 라벨을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short                   pen;
        short                   ltypeInd;
        short                   mat;
        short                   sectFill;
        short                   sectFillPen;
        short                   sectBGPen;
        short                   sectContPen;
        short                   filler_1;
        GS::Bool8               useObjPens;
        GS::Bool8               useObjLtypes;
        GS::Bool8               useObjMaterials;
        GS::Bool8               reflected;
        GS::Bool8               useXYFixSize;
        GS::Bool8               useObjSectAttrs;
        short                   fixPoint;
        double                  angle;
        double                  level;
        double                  xRatio;
        double                  yRatio;
        API_Coord               offset;
        char                    info [API_InfoLen];
        API_RGBColor            lightColor;
        API_StoryVisibility     visibility;
        API_LinkToSettings      linkToSettings;
        GS::Bool8               lightIsOn;
        GS::Bool8               filler_2[7];
        Int32                   filler_3;
        API_ElemTypeID          ownerID;
        API_Guid                owner;
        Int32                   libInd;
        Int32                   filler_4;
        API_Coord               pos;
        API_Guid                label;
        GS::Bool8               apiAutoLabel;
        GS::Bool8               filler_5[3];
        GS::Int64               lookId;
        Int32                   filler_6[3];
    } API_ObjectType, API_LampType;

 

멤버

head
일반 요소 헤더입니다.
pen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ltypeInd
라인 타입 속성 인덱스입니다.
mat
재질 속성 인덱스입니다.
sectFill
단면 채우기 속성 인덱스입니다.
sectFillPen
단면 채우기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sectBGPen
단면 채우기 배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sectContPen
단면 채우기 외곽 펜 속성 인덱스입니다.
useObjPens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펜들을 사용하는가?
useObjLtypes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라인 타입들을 사용하는가?
useObjMaterials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재질들을 사용하는가?
reflected
심볼이 반사된 것인가?
useXYFixSize
A와 B 값들을 고정된 크기로 사용하는가?
useObjSectAttrs
라이브러리 파트에 정의된 단면 속성들을 사용하는가?
fixPoint
고정된 채로 유지하는 핫스팟의 인덱스-1입니다.
angle
회전 각도입니다. (radian)
level
바닥 레벨로부터 기본 높이입니다.
xRatio
배치된 객체/램프의 X 방향 크기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된 A 값의 비율입니다. (X 방향에서의 곱셈 요소)
yRatio
배치된 객체/램프의 Y 방향 크기와 라이브러리 파트에서 정의된 B 값의 비율입니다. (Y 방향에서의 곱셈 요소)
offset
삽입 점으로부터 심볼의 원점까지의 오프셋입니다.
info
문자열 형태의 일부 정보입니다. Object/Lamp Settings 다이얼로그의 리스팅 페이지의 꼭대기에 나타납니다.
lightColor
조명의 컬러입니다. (램프 전용)
visibility
객체/램프의 가시성 정보입니다. 6.1
linkToSettings Featuring API 11
홈 층으로의 링크 모드입니다.
lightIsOn
조명의 on/off 상태입니다.
ownerID
소유자의 타입입니다. (외부 객체)
owner Changed in API 12
객체의 소유자 요소의 인덱스입니다.
libInd
라이브러리 내 심볼에 대한 인덱스입니다.
pos
객체의 원점의 위치입니다.
label Changed in API 12
텍스트 보여주기 ID의 guid입니다. [info] (API_Guid 참조)
apiAutoLabel Changed in API 12
자동 라벨이 객체에 부착됩니다.
lookId Changed in API 16
비슷한 모양의 객체/램프 2D 드로우에 대하여 동일한 숫자입니다.

 

설명

보(beam)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2.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Coord, API_RGBColor, API_Element,
API_Gable, API_AddParType, API_ElementMemo
API_StoryVisibility, API_LinkToSettings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