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ShellType
셸(shell)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API_ShellClassID shellClass; Int32 filler_1; API_ShellBaseType shellBase; API_Tranmat basePlane; GS::Bool8 isFlipped; GS::Bool8 hasContour; short filler_2; UInt32 numHoles; API_ShellBaseContourEdgeTypeID defEdgeType; Int32 filler_3; union { API_ExtrudedShellData extrudedShell; API_RevolvedShellData revolvedShell; API_RuledShellData ruledShell; } u; } API_Shell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shellClass
-
API_ShellClassID 값 의미 API_ExtrudedShellID
압출된(Extruded) 셸 타입입니다. union의 API_ExtrudedShellData 멤버를 사용합니다. API_RevolvedShellID
회전된(Revolved) 셸 타입입니다. union의 API_RevolvedShellData 멤버를 사용합니다. API_RuledShellID
선직면(Ruled) 셸 타입입니다. union의 API_RuledShellData 멤버를 사용합니다. - shellBase
- 모든 셸 기반 요소 타입들을 포함한 공통 파라미터들입니다.
- basePlane
- 셸 요소의 베이스 평면입니다.
- isFlipped
- 셸의 표면들로부터 두께가 적용되어야 하는 방식을 알려줍니다. (안쪽 또는 바깥쪽)
- hasContour
- 셸이 바디 외곽 데이터를 갖고 있습니다. 만약 셸이 바디 외곽 폴리곤으로 절단되었다면,
외곽의 데이터는 API_ElementMemo의
shellContours
배열의 1번째 레코드(0-기반 인덱스)에 저장됩니다. - numHoles
- 셸 구멍 외곽들의 개수입니다.
구멍 외곽들의 데이터는 API_ElementMemo의
shellContours
배열에 저장됩니다. 하나만 있을 경우 바디 외곽 이후에 시작합니다. 만약 바디 외곽이 주어지지 않는다면 1번째 레코드로부터 시작합니다. - defEdgeType
- 셸 요소에 대한 기본 모서리 타입입니다. (API_ShellBaseContourEdgeTypeID를 보십시오)
- u::extrudedShell
- 압출된(Extruded) 셸 지정 데이터입니다.
- u::revolvedShell
- 회전된(Revolved) 셸 지정 데이터입니다.
- u::ruledShell
- 선직면(Ruled) 셸 지정 데이터입니다.
설명
셸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5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ShellBaseType
API_ExtrudedShellData, API_RevolvedShellData, API_RuledShellData
API_Tranmat, API_ShellBaseContourEdgeTypeID
API_Element,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