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SkylightType
스카이라이트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API_OpeningBaseType openingBase; API_Guid owner; UInt32 vertexID; API_SkylightFixModeID fixMode; API_SkylightAnchorID anchorPoint; API_Coord anchorPosition; double anchorLevel; double azimuthAngle; double elevationAngle; } API_Skylight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openingBase
- 창, 문, 스카이라이트의 공통 파트입니다. (API_OpeningBaseType을 보십시오)
- owner
- 컨테이너 지붕 또는 셸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 vertexID
- 폴리지붕들에 대하여 피봇 폴리곤의 정점의 ID입니다. 평면지붕의 경우 항상 0입니다.
- fixMode
- 소유자 지붕 또는 셸의 각도 또는 수직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 스카이라이트가 구속되는 방식을 정의합니다. (API_SkylightFixModeID를 보십시오)
- anchorPosition
-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위치가 고정되는 포인트입니다. (API_SkylightAnchorID를 보십시오)
- anchorPosition
- 앵커 포인트의 글로벌 XY 좌표입니다. (fixPoint를 보십시오)
- anchorLevel
- 앵커 포인트의 글로벌 Z 좌표입니다.
- azimuthAngle
- 수평 면에서 시계 방향으로 측정된 회전 각도입니다.
- elevationAngle
- 삽입 위치에서의 지붕의 고도 각도입니다.
설명
스카이라이트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5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OpeningBaseType, API_SkylightFixModeID, API_SkylightAnchorID
API_Element, API_WindowType,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