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SkylightType

스카이라이트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API_OpeningBaseType       openingBase;
        API_Guid                  owner;
        UInt32                    vertexID;
        API_SkylightFixModeID     fixMode;
        API_SkylightAnchorID      anchorPoint;
        API_Coord                 anchorPosition;
        double                    anchorLevel;
        double                    azimuthAngle;
        double                    elevationAngle;
    } API_SkylightType;

 

멤버

head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openingBase
창, 문, 스카이라이트의 공통 파트입니다. (API_OpeningBaseType을 보십시오)
owner
컨테이너 지붕 또는 셸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vertexID
폴리지붕들에 대하여 피봇 폴리곤의 정점의 ID입니다. 평면지붕의 경우 항상 0입니다.
fixMode
소유자 지붕 또는 셸의 각도 또는 수직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 스카이라이트가 구속되는 방식을 정의합니다. (API_SkylightFixModeID를 보십시오)
anchorPosition 17
스카이라이트 객체의 위치가 고정되는 포인트입니다. (API_SkylightAnchorID를 보십시오)
anchorPosition
앵커 포인트의 글로벌 XY 좌표입니다. (fixPoint를 보십시오)
anchorLevel
앵커 포인트의 글로벌 Z 좌표입니다.
azimuthAngle
수평 면에서 시계 방향으로 측정된 회전 각도입니다.
elevationAngle
삽입 위치에서의 지붕의 고도 각도입니다.

설명

스카이라이트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15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OpeningBaseType, API_SkylightFixModeID, API_SkylightAnchorID
API_Element, API_WindowType,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