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WindowType, API_DoorType
창/문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API_OpeningBaseType openingBase; API_WindowDoorRevealDepthLocationID revealDepthLocation; double revealDepthOffset; double revealDepthFromSide; double jambDepthHead; double jambDepthSill; double jambDepth; double jambDepth2; GS::Bool8 reveal; GS::Bool8 filler_1[7]; API_Guid owner; double objLoc; double lower; API_Coord startPoint; API_Coord dirVector; API_WindowDoorDirectionTypes directionType; short fixPoint; short filler_2; } API_WindowType, API_DoorType;
멤버
- head
-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 openingBase
- 창, 문, 스카이라이트의 공통 파트입니다. (API_OpeningBaseType을 보십시오)
- revealDepthLocation
-
노출 깊이 레퍼런스 라인의 위치입니다.
APIWDRevealDepth_Side
레퍼런스 라인 위치는 벽의 클릭한 면 위에 있습니다.
APIWDRevealDepth_Core
레퍼런스 라인 위치는 복합 구조의 코어 (클릭한 면) 스킨 상에 있습니다.
- revealDepthOffset
- 벽 또는 코어의 클릭한 면으로부터 inset입니다. (revealDepthLocation을 따름)
- revealDepthFromSide
- 벽의 클릭한 면으로부터 계산된 inset입니다.
- jambDepthHead
- 위쪽 Inset입니다.
- jambDepthSill
- 아래쪽 Inset입니다.
- jambDepth
- 왼쪽 Inset입니다.
- jambDepth2
- 오른쪽 Inset입니다.
- reveal
- 만약 개구부가 노출부를 갖고 있으면 true입니다.
- owner
- 컨테이너 벽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API_Guid를 보십시오)
- objLoc
- 창의 중심 위치입니다. 만약 컨테이너 벽이 폴리곤이면 이 값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lower
- 파라펫(Parapet) 높이입니다.
- startPoint
- 개구부의 중심점 위치입니다. 벽 루프 등의 시작 코너로부터 측정되고 1번째 코너로부터 시작하는 벽 레퍼런스 모서리의 방향으로 회전됩니다. 이 위치는 벽 폴리곤의 외부가 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십시오.
- dirVector
- 폴리곤 벽 내 개구부의 방향 벡터입니다. 1번째 코너로부터 시작되는 벽 레퍼런스 모서리에 상대적입니다.
- directionType
-
기울어진 벽에 배치된 창의 면 방향 타입입니다..
의미
API_WDAssociativeToWall
창의 면은 벽의 면을 따릅니다.
API_WDVertical
벽면의 기울어진 각도에 상관없이 창은 수직으로 배치됩니다.
- fixPoint
- 창/문의 고정 (배치) 점입니다 (소유하는 벽의 레퍼런스 라인에 상대적임):
-
APIHoleAnchor_BegFix
시작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APIHoleAnchor_CenterFix
중심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APIHoleAnchor_EndFix
끝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설명
창/문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2.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OpeningBaseType
API_Element, API_SkylightType,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