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PI_WindowType, API_DoorType

창/문 요소를 의미합니다.

    typedef struct {
        API_Elem_Head                           head;
        API_OpeningBaseType                     openingBase;
        API_WindowDoorRevealDepthLocationID     revealDepthLocation;
        double                                  revealDepthOffset;
        double                                  revealDepthFromSide;
        double                                  jambDepthHead;
        double                                  jambDepthSill;
        double                                  jambDepth;
        double                                  jambDepth2;
        GS::Bool8                               reveal;
        GS::Bool8                               filler_1[7];
        API_Guid                                owner;
        double                                  objLoc;
        double                                  lower;
        API_Coord                               startPoint;
        API_Coord                               dirVector;
        API_WindowDoorDirectionTypes            directionType;
        short                                   fixPoint;
        short                                   filler_2;
    } API_WindowType, API_DoorType;

 

멤버

head
일반적인 요소 헤더입니다.
openingBase Featuring API 15
창, 문, 스카이라이트의 공통 파트입니다. (API_OpeningBaseType을 보십시오)
revealDepthLocation Featuring API 17
노출 깊이 레퍼런스 라인의 위치입니다.

API_WindowDoorRevealDepthLocationID

APIWDRevealDepth_Side

레퍼런스 라인 위치는 벽의 클릭한 면 위에 있습니다.

APIWDRevealDepth_Core

레퍼런스 라인 위치는 복합 구조의 코어 (클릭한 면) 스킨 상에 있습니다.

revealDepthOffset Featuring API 17
벽 또는 코어의 클릭한 면으로부터 inset입니다. (revealDepthLocation을 따름)
revealDepthFromSide Featuring API 17
벽의 클릭한 면으로부터 계산된 inset입니다.
jambDepthHead Featuring API 17
위쪽 Inset입니다.
jambDepthSill Featuring API 17
아래쪽 Inset입니다.
jambDepth
왼쪽 Inset입니다.
jambDepth2
오른쪽 Inset입니다.
reveal
만약 개구부가 노출부를 갖고 있으면 true입니다.
owner Changed in API 12
컨테이너 벽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API_Guid를 보십시오)
objLoc
창의 중심 위치입니다. 만약 컨테이너 벽이 폴리곤이면 이 값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lower
파라펫(Parapet) 높이입니다.
startPoint Featuring API 10
개구부의 중심점 위치입니다. 벽 루프 등의 시작 코너로부터 측정되고 1번째 코너로부터 시작하는 벽 레퍼런스 모서리의 방향으로 회전됩니다. 이 위치는 벽 폴리곤의 외부가 될 수도 있음을 참고하십시오.
dirVector Featuring API 10
폴리곤 벽 내 개구부의 방향 벡터입니다. 1번째 코너로부터 시작되는 벽 레퍼런스 모서리에 상대적입니다.
directionType Featuring API 10
기울어진 벽에 배치된 창의 면 방향 타입입니다..

API_WindowDoorDirectionTypes

의미

API_WDAssociativeToWall

창의 면은 벽의 면을 따릅니다.

API_WDVertical

벽면의 기울어진 각도에 상관없이 창은 수직으로 배치됩니다.

fixPoint
창/문의 고정 (배치) 점입니다 (소유하는 벽의 레퍼런스 라인에 상대적임):

APIHoleAnchor_BegFix

시작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APIHoleAnchor_CenterFix

중심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APIHoleAnchor_EndFix

끝점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설명

창/문 관련 메모 데이터에 대해서는 ACAPI_Element_GetMemo 함수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2.1 또는 이후
헤더: APIdefs_Elements.h

 

참고사항

API_Elem_Head, API_OpeningBaseType
API_Element, API_SkylightType, API_ElementMemo
요소 관리자, API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