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Texture
텍스쳐 레퍼런스입니다.
typedef struct { short status; GS::Bool8 missingPict; GS::Bool8 filler_1; Int32 filler_2; double xSize; double ySize; double rotAng; Int32 filler_3; Int32 irtxt; GS::uchar_t texName [API_UniLongNameLen]; IO::Location *fileLoc; GS::Bool8 withoutExtension; GS::Bool8 filler_4; short filler_5; } API_Texture;
멤버
- status
- 텍스쳐 상태입니다.
- missingPict
- 그림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출력 전용)
- xSize
- 모델 공간에서의 그림의 X 크기입니다..
- ySize
- 모델 공간에서의 그림의 Y 크기입니다..
- rotAng
- 회전 각도입니다. [radian]
- irtxt
- 내부용 변수입니다.
- texName
- 텍스쳐 파일명입니다. (Unicode 문자열)
- fileLoc
- 텍스쳐 파일 사양입니다.
- withoutExtension
- [in] 텍스쳐 이름에 확장자가 붙어 있지 않다는 것을 표시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4.1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Attributes.h